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153

우커췬(오극군) 새 앨범의 타이틀곡 《你说我听着呢 니설아청저니》의 기획 도맡아 해, MV보기 우커췬(吴克群 오극군)의 《你说我听着呢 니설아청저니》 MV보기새 앨범의 기획 모두 도맡아 해"말하기 어려운" 아픔을 노래로 표현 "당신이 하지 않은 말들, 당신의 남모르는 일들, 이 모두가 나의 가사가 됩니다"10월 11일 0시 우커췬(오극군, Kenji Wu)은 최신 앨범 《你说 我听着呢 니설 아청저니, I am listening》의 동명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지난 앨범 《人生超幽默 인생초유목》은 벌써 3년 이라는 시간이 흘러왔으며, 이 기간동안 우커췬은 영화촬영, 여행, 창작 등의 시간을 가졌고, 끊임없이 자신의 삶과 창작을 뒤돌아 보며 자아를 타파하고 새로 재정립하여 돌아왔다.이번 새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你说 我听着呢 니설 아청저니, I am listening》는 우커췬이 외롭고 쓸쓸한 인터넷 .. 2019. 10. 15.
IG경기 후 샤오위(소옥) 루키(송의진)에게 보낸 웨이신 메시지에서 오히려 냉대 IG경기 후 샤오위(小钰 소옥) 루키(Rookie, 송의진)에게 보낸웨이신 메시지에서 오히려 냉대샤오위 "MVP 했다고 배가 불렀어?" 리그 오브 레전드(英雄联盟 영웅연맹, LoL) S9 월드 챔피언쉽이 이미 시작하여 진행을 하고있다. 그리고 중국의 LPL팀 또한 빠짐없이 등장하여 S9 주제의 MV에서 주인공중의 하나가 됐다. IG팀 내 포인트 인물은 루키(Rookie, 송의진)으로 그가 IG의 전설을 S9에서 계속 이어갈지 관중들 또한 기대가 매우 컸다.AHQ팀 대 IG는 루키(송의진)에 대해 특별한 의미를 갖고있다. 두팀은 이전 세계 챔피언쉽 중간에 만난적이 있었고, 당시 IG 조별리그 진출은 좌절됐었다. 하지만 지금 두팀 모두 재조직을 거쳤고, IG가 그 승부를 잡아 100% 참가 그룹 제이스(杰斯.. 2019. 10. 15.
웨이천(위신) 슈퍼 로맨틱한 수중 프로포즈 성공! 여친은 대학 동창 웨이천(魏晨 위신) 슈퍼 로맨틱한 수중 프로포즈 성공!여친과는 대학동창으로 아름다운 외모에 아리따운 몸매슈퍼 로맨틱한 수중프로포즈 영상보기 웨이천(위신)은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快乐男生 쾌락남생》으로 데뷔했으며, 당시 장지에(张杰 장걸), 왕리씬(王栎鑫 왕력흠), 천추셩(陈楚生 진초생) 등이 그와 함께 같은회에 출연했지만 그들은 모두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다. 웨이천은 올해 이미 33살이며, 그는 일상 생활에서 매우 조용하게 지내왔고, 계속하여 일에만 전념하여 드러난 스캔들은 거의 없다고도 할수있다.10월 15일 새벽녘 웨이천은 자신의 웨이보에 영상 하나를 업로드했으며, 영상에서 그의 손엔 상자 하나가 들려 있었다. 상자 안에는 반지가 놓여있고, 잠시후 수면아래에서 잠수복을 입은 한 여성이 출현하여 반지를.. 2019. 10.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