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31

한겅(한경)과 셀리나 제이드(루징산) 결혼 신부들러리단 공개? 빅토리아(송치엔), 리춘(이순) 등 기쁜 모습의 사진 공개 한겅(韩庚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卢靖姗 루징산) 결혼신부들러리단 공개?송치엔(宋茜, 빅토리아), 리춘(李纯 이순) 등 기쁜 모습의 사진 공개한겅과 셀리나 제이드 결혼 반지와 주얼리 가격은 얼마? 한겅(한경)과 셀리나 제이드(Celina Jade, 루징산)은 오늘 12월 31일 뉴질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얼마전 이들 두사람의 약혼사진 또한 공개됐으며, 사진에서 한겅은 만리장성에서 무릎을 꿇고 셀리나 제이드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이었다.그리고 이어 한겅과 셀리나 제이드의 결혼 반지와 주얼리 가격이 인터넷에 공개됐으며, 공개된 가격에서 많은 이들은 의외라고 생각했다. 한겅의 반지는 21,000위안(약 348만원)이었고, 셀리나 제이드의 팔찌와 귀걸이 가격을 합쳐 389,000위안(약 6,448만원)이었.. 2019. 12. 31.
징장(京张, 베이징-장자커우) 고속철도 오늘 12월 30일 개통! 올림픽촌에 들어선 세계최초의 고속철도 역 여행의 독특함이 넘치는징장(京张, 北京-張家口 베이징-장자커우) 고속철도 오늘 12월 30일 개통!올림픽촌에 들어선 세계 최초의 고속철도 역 베이징(北京 북경)에서 장자커우(张家口 장가구)에 이르는 고속철도가 오늘 12월 30일 정식으로 개통하여 시속 350킬로미터의 시험 운행에 들어갔다. 이 외에 총리(崇礼 숭례) 철도 또한 동시에 개통했으며, 이에따라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교통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런민왕(人民网 인민망)에 따르면 징장 고속철도 지선의 종착역인 타이쯔청(太子城 태자성)역은 총리(崇礼 숭례) 스키장 소재지로 2022년 동계올림픽의 중요 안내소이다. 이로인해 타이쯔청(태자성)역은 올림픽촌에 들어선 세계 최초의 고속철도 역이 됐다. 징장(京张, 北京-張家口 베이징-장자커우) .. 2019. 12. 30.
영화 《特警队 특경대》 주제보급곡 MV, 왕쯔이(왕자이)가 중국의 힘을 노래한 《生而无畏 생이무외》 왕쯔이(王子异 왕자이)의 《生而无畏 생이무외》 MV영화 《特警队 특경대》 주제보급곡왕쯔이 중국의 힘을 노래하다 딩셩(丁晟 정성) 감독, 링샤오수(凌潇肃 능소숙), 자나이량(贾乃亮 가내량), 진천(金晨 김신), 장윈롱(张云龙 장운룡), 류쥔샤오(刘俊孝 유준효) 등 주연으로, 실제 일선 특수경찰 팀이 참여하여 촬영한 액션 경찰수사 영화 《特警队 특경대》의 주제보급곡(主题推广曲) 《生而无畏 생이무외》가 지난 12월 24일 정식 공개됐다.노래는 인기가수 왕쯔이(왕자이)가 깜짝 목소리를 내어 중국 특수경찰의 뜨거운 기세를 큰소리로 외쳤다. 파워풀함이 넘치는 가사는 영화 속 스포일러와 어우러져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으며, 영화는 12월 27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하여 절찬리에 상영중이다. 이번 공개된 《生而无畏 .. 2019. 12. 30.
양미(양멱)과 스캔들 불거진 웨이다쉰(위대훈) 처음으로 연상연하의 사랑에 대해 말하다 양미(杨幂 양멱)과 스캔들 불거진 웨이다쉰(魏大勋 위대훈)처음으로 연상연하 사랑에 대해 말하다"여성이 나이가 좀 많다고 해서 장애가 되지 않는다" 12월 28일 저녁 양미(양멱)는 텅쉰씽광(腾讯星光) 대상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양미는 핑크빛 깃털이 불규칙 적인 롱드레스를 입고 참석했고, 그런 그녀의 모습은 섹시한 매력과 우아함이 넘쳐 흘렀다. 양미 공작실(杨幂工作室)은 이러한 양미 모습의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으나 팬들은 불만을 표시했고, 많은 팬들은 양미 공작실을 비난하며, "사진기사를 바꿔버려요!", "그리고 닭장 머리 헤어스타일은 사절합니다!", "사진을 잘못 찍었네, 하지만 양미는 정말 예쁘다" 등등 댓글을 달았다.그리고 또다른 방면에 있어 양미와 웨이다쉰(위대훈)의 스캔들이 오래전 부터 전해지고.. 2019. 12.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