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23

일본 댄스그룹 제이 소울 브라더스(J Soul Brothers)의 신곡 《冬空/White Wings》 MV 린즈링(임지령)과 AKIRA 함께 촬영, MV보기 제이 소울 브라더스(J Soul Brothers)의 《冬空/White Wings》 MV보기린즈링(林志玲 임지령)과 아키라(AKIRA) 부부 함께 MV촬영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사랑 표현에서 마치 초 달콤한 신혼의 일상을 보는 듯 지난 11월 17일 중국의 린즈링(임지령)과 일본의 아키라(AKIRA)는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며 수많은 축복을 받았고, 이들 부부의 달콤한 사랑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최근 린즈링과 남편 AKIRA는 함께 AKIRA의 동문 후배를 위해 신곡 MV를 촬영했으며, 지난 11월 26일 MV예고편을 공개했고, 바로 뒤이어 완정판 MV를 정식 공개했다. 린즈링과 AKIRA는 MV에서 100여년을 뛰어넘는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를 펼쳤다. 린즈링 부부는 민국시기(民国时期)와 현대.. 2019. 12. 2.
"미친영어(疯狂英语)"의 리양 부부 재결합? 일찍이 가정폭력으로 아내와 법정 다툼 "미친영어(疯狂英语)의 리양(李阳) 부부 재결합했다?일찍이 가정폭력으로 아내와 법정다툼전 부인 장문의 글을 올려 "나는 내 남편을 영원히 사랑한다" 리양(李阳)은 "미친영어(疯狂英语)"로 인해 중국 뿐만아니라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인물이다. 그리고 일찍이 가정폭력으로 아내와 법정 다툼을 벌여 이또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최근 며칠동안 가정폭력이라는 말이 또다시 화제로 떠얼라 열띤 토론이 일었으며, 수많은 가정폭력을 당했던 사람들이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고 있다. 하지만 이번엔 리양의 전처인 Kim이 장문의 글을 공개했으며, 그녀가 말한것은 뜻밖에 가정폭력에 대한 경험을 이야기한 것이 아니고, 그녀는 용서와 사랑을 선택했다. 리양(李阳)의 전처 Kim이 장문의 글과 함께 업로드한 사진 2019.. 2019. 12. 2.
성형으로 복제판 안젤라베이비된 왕홍 반남규(반서진), 성형을 위해 쓴 돈은 얼마? 성형으로 복제판 안젤라베이비 된 왕홍(网红) 반남규(반서진)성형을 위해 쓴 돈은 얼마?네티즌 "완전 놀라우면서도 참 어리석다" 숲이 넓으면 그만큼 많은 종류의 새들이 존재하며, 또한 우리가 사는 세상에 내 곁에는 없지만 특별난 사람들 또한 적잖이 많다. 알려진 바로 한국의 유명모델이라고 하는데 그녀의 원래 비주얼은 훌륭하다 할수 있고, 몸매 또한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몸매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비주얼과 몸매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는 것일까? 그런 그녀는 성형을 하기로 맘먹었고, 그 성형의 대상은 유명스타의 비주얼을 롤 모델로 삼았다.한국의 유명모델 "반남규(개명 이름-반서진)"은 8등신의 최고 훌륭한 비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소 요가를 매우 즐겨해 "건강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2019. 12.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