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챠오언(陈乔恩 진교은) 정웨이창(曾伟昌, Alan Chen)과의 사랑 인정

"그의 가정교육과 따뜻한 성격에 이끌렸어요"

매니저 천챠오언에게 감성의 축복 메시지 보내

"당신들의 사랑을 믿습니다"



12월 2일 천챠오언(진교은)은 웨이보에 사랑을 인정하는 글을 업로드했다. 이전 예능프로그램 《女儿们的恋爱2 여아문적연애2에서 천챠오언은 남자 게스트 정웨이창(曾伟昌, Alan Chen)의 어렸을때 앨범을 본 이후 그는 따뜻한 보살핌을 받고 자란 아이였으며, 이는 또한 그가 비교적 따뜻한 성격을 갖게했다는 걸 알게됐다. 이어 그녀는 "그의 성격과 집안에서 풍기는 좋은 교양이 저를 먼저 끌어 들였어요."라고 말했다.




12월 2일 천챠오언(진교은)은 연애 예능프로그램 출연하여

프로그램 게스트와의 사랑을 인정했다.

천챠오언의 남친 정웨이창(Alan Chen)은 천챠오언보다 9살이 어리며,

말레이시아인으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공부했다.

그는 지금 건강식품 연구와 개발에 종사하고 있으며,

직위는 회사의 최고관리책임자(总监)이다.

그의 취미생활은 헬스, 그림 그리기 등이며

일찍이 몇차례에 거쳐 개인 그림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천챠오언은 웨이보에 글을올려 사랑을 인정하며,

"《女儿们的恋爱 여아문적연애 녹화에 왔고 바로 사랑이 찾아왔어요,

저는 출연료를 위해서 온것이 아닙니다,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감사드리며,

하이툰(海豚, 돌고래)의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하이툰(돌고래)은 제작진이 보내온 것이 아니예요.)

대본도 없고, 대사도 없으며, 관심 또한 감사드립니다.

사랑은 저를 버리지 않았어요,

사랑은 그것을 믿는 모든 사람들을 포기하지 않습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정웨이창(Alan Chen) 또한

"억만명의 세계 속에서 우리는 서로를 찾았습니다."고 글을 올렸다.

이보다 좀 늦게 천챠오언의 매니저 또한 펑유췐(朋友圈)에

"당신들의 사랑을 믿습니다."고 해 이들의 사랑을 축복했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샤오미(小米) 오는 12월 9일 일본시장 진입 선언!

휴대폰 외 가전제품 또한 주력으로 밀기 가능성



샤오미(小米) 일본 공식 트위터에 오는 12월 9일 일본 시장에 진입한다고 공식 선언했으며, 처음으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전 샤오미 부회장 왕샹(王翔 왕상)은 샤오미는 오는 2020년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할 것이라고 밝혔었다. 하지만 12월 2일 샤오미 트위터에 일본시장에 진입 시간을 원래의 계획에서 앞당겨 12월 9일 정식으로 진입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9일 일본시장 진입을 공식 선언한 샤오미(小米)



샤오미(小米) 일본시장 진입을 선언한 일본 공식 트위터



글로벌 시장 조사업체 캐널리스(Canalys) 데이터에 근거하여

2019년 Q3 샤오미 휴대폰은 중국 내륙시장 스마트폰 시장점유율에서

다소 떨어졌으며,

전분기 대비 4.1%에서 9%로 감소했고,

출하량은 전년대비 33%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는 애플, OPPO그리고 vivo 보다 하락폭이 큰 것이다.



중국 내륙시장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샤오미의 해외시장 진입은 이미 결정된 국면이었다.

이전 샤오미는 2018년 일본의 최대 이동통신사인

NTT 도코모(NTT Docomo)와 글로벌 수권 협의를 달성했으며,

협의는 NTT의 표준에 필요한 무선 특허를 포함하고 있었다.

2019년 10월 샤오미는 개통된 트위터를 통해

일본 공식계정을 홍보했고,

이번 트위터에 올린 글을 보면 샤오미의 첫 일본제품 기자회견을

오는 12월 9일 거행하며,

이로볼때 휴대폰과 가전제품 모두 일본시장에 진출하는

샤오미의 최초 제품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겠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