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35

린쥔지에(임준걸)과 순옌쯔(손연자) 손을 맞잡고 우한(武汉)을 위해 만들어낸 신곡 《Stay With You》, 네티즌들 감동 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과 순옌쯔(孙燕姿 손연자)우한(武汉 무한)을 위해 만들어 낸 신곡 《Stay With You》최전방에서 바이러스와 싸우고 있는 모든이들에게 경의 표해네티즌 "사랑과 희망이 떠올랐습니다" 1월 28일 저녁 《Stay With You》라는 노래가 인터넷 상에서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 노래는 린쥔지에(임준걸)가 작곡과 함께 직접 노래했으며, 순옌쯔(손연자)가 작사한 음악작품으로 우한(무한) 및 중국 전역에서 바이러스와 대항하고 있는 모든이들에게 경의를 표해 네티즌들의 감동을 이끌어 냈다.언급할만한 것은 2008년 원촨(汶川 문천)에서 지진이 발생한 이후 린쥔지에는 꼬박 이틀동안 밤을 새워가며 《爱与希望, 사랑과 희망》이라는 노래를 만들었었다. 순옌쯔(孙燕姿 손연자) 작사, 린쥔지에(.. 2020. 1. 30.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에 맞서기 "긍정적인 마인드가 전염병을 대항한다" 중국과학원(中国科学院) 원사 루린(陆林 육림)이 말하는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에 맞서기"긍정적인 마인드가 전염병을 대항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폐렴(우한 폐렴)이 발생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 하고 초조해 하는 것은 충분히 이해할만 하다. 중국이나 한국이나 마찮가지로 정부는 국민들의 건강에 최고의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백신 개발에 힘을 쏟는 등 최대의 힘을 기울이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지나치게 긴장하지 말고 이번 폐렴에 대해 적극적으로 마음을 다스려야 하며, 이번 폐렴의 바이러스에 이성적으로 대처해 방어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1.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주목한다 정부와 권위있는 기관들이 발표하는 소식에 주목해야 하며양호한 심리상태를 유지하고, 당황하.. 2020. 1. 29.
"포우(破五 파오)"라 부르는 정월초닷새(正月初五), 재물신을 맞이하고 만두(饺子 교자)를 먹는다 "포우(破五 파오)"라 부르는 정월초닷새(正月初五)재물신(财神 재신)을 맞이하고 만두(饺子 교자)를 먹는다 정월 초닷새(正月初五 정월초오), 속칭 "포우제(破五节 파오절)"은 오래된 중국 전통명절 중의 하나이다. 이는 중국민속에서 그동안 금기가 많았던 것을 일거에 모두 깨뜨릴수 있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포우(破五 파오)"의 유래"포우(破五 파오)"의 유래에 대해선 지금에 이르기까지 전해지는 말들이 각가 다르다. 《封神榜 봉신방》에 실린 내용을 보게되면, 장쯔야(姜子牙 강자아, 흔히 강태공이라 불리던 걸출한 정치군사가)가 신을 봉쇄 하였을때 그를 배반한 아내를 "총션(穷神 궁신, 가난의 신)"이라 봉했으며, 그녀에게 "逢破即归(봉파즉귀, 깨지면 즉시 돌아오라)"고 명했다. 설화 전설에서 장쯔야(강자아).. 2020. 1. 29.
중국 질병예방통제센터 주임 가오푸(고복) "신형 우한 폐렴 전염병 원소절(정월대보름) 전 호전" 중국 질병예방통제센터 주임 가오푸(高福 고복)"신형 우한 폐렴 전염병 원소절(元宵节, 정월대보름) 전 호전" 현재 중국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전염병의 기세는 사그러들지 않고 변함없이 심각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알려진 바에 의하면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독주(毒株) 분리에 성공하면서 백신 개발 또한 차근차근 연구개발 중이라고 한다.1월 28일 중국중앙방송 CCTV는 중국과학원 원사(中科院院士) 가오푸(高福 고복)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이 자리에서 가오푸는 신형 우한폐렴의 전염병은 웬샤오제(元宵节 원소절, 정월대보름) 전에 호전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질병예방통제센터(疾控中心) 주임 가오푸(高福 고복) 今日关注:高福院士谈疫情防控오늘의 관심 : 가오푸 원사 전염병 발생방지와 통제를.. 2020. 1.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