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054

닝보(宁波 영파) 해열제 실명제 판매 닝보(宁波 영파) 해열제 판매 실명제해열제 구입할때 신분증 있어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증이 더 퍼져나가는 것을 막기위해 2월 4일부터 정저우(郑州 정주) 진수이취(金水区 금수구)의 약국에서 감기약, 해열제 등을 살때 실명을 반드시 기록해야 한다. 기록 내용은 이름을 비롯하여 신분증 번호, 집 주소(구체적인 번지수까지), 연락 전화번호, 구입용도 및 가족정보 등 7가지 모두를 기록해야 한다. 이 외에 뤄양(洛阳 낙양)과 푸양(濮阳 복양) 등 지역 또한 이와 유사한 규정을 만들었다.그리고 2월 4일 닝보시(宁波市 영파시)는 해열제, 기침약 등을 구입할때 실명기록을 해야한다고 통고했다. 통고에는 "전염병 발생지구(疫区)의 사람에게 주택 임대 잠시 중지", "해열제, 기침약 류의 약을 구입할때 반드시 실명.. 2020. 2. 5.
전쯔단(견자단)과 딸 전지루(Jasmine Yen) 영화 《肥龙过江 비룡과강》 홍보곡 함께 불러 전쯔단(甄子丹 견자단)과 딸 전지루(甄济如, Jasmine Yen)가듀엣으로 함께 부른 영화 《肥龙过江 비룡과강》 홍보곡 액션 코미디 영화 《肥龙过江 비룡과강》이 극장에서 개봉하기 전 2월 1일 아이치이(爱奇艺)와 텅쉰(腾讯)에서 함께 먼저 방영을 했다. 이 영화는 유머러스하고 코믹한 홍콩스타일의 황당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코미디로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줬다.그리고 전쯔단(견자단)과 딸 전지루(Jasmine Yen)가 처음으로 깜짝 노래한 영화의 홍보곡 《肥龙过江 비룡과강》 또한 이날 정식으로 공개했다. 노래는 덩지에(邓捷 등첩)와 펑씨위(冯曦妤 풍희여) 작사로 주쥔옌(朱隽言 주전언)이 랩 가사를 썼으며, 천광롱(陈光荣 진광영)이 작곡과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했다. 노래는 생동감이 넘쳐 흐르며가사는 .. 2020. 2. 5.
소호대(小虎队)멤버 우치롱(오기륭), 쑤여우펑(소유붕), 천즈펑(진지붕) 손글씨로 우한(무한)에 화이팅 릴레이 샤오후뚜이(小虎队 소호대) 멤버우치롱(吴奇隆 오기륭), 쑤여우펑(苏有朋 소유붕), 천즈펑(陈志朋 진지붕)손글씨로 우한(武汉 무한) 파이팅 릴레이따뜻한 마음으로 방역에 힘쓰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성원보내 2월 4일 샤오후뚜이(小虎队 소호대) 멤버인 우치롱(우기륭), 쑤여우펑(소유붕), 천즈펑(진지붕) 등 세명은 각각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신종 콜로나 바이러스 전염증의 방역에 애쓰고 있는 모든이들에게 "武汉加油 우한 파이팅" 릴레이로 성원을 보냈다.물론 중국 연예계에서 이들 소호대를 제외하고 많은 스타들 역시 손글씨로 "우한 화이팅"을 외치며 바이러스를 물리치기 위해 힘을 싣고 있으며, 기부금과 물품기부 등 또한 계속하여 이어지고 있고, 이들 모든 스타들은 자신의 작은 행동 하나로 바이러스를 물리치는데 한몫.. 2020. 2. 5.
톈진(천진)에 "샤오탕산(소탕산)" 추가 건설, 56병례의 2,130침상 갖춰 톈진(天津 천진)에 56병례(病例)의 2,130침상 갖춘"샤오탕산(小汤山 소탕산)" 다시 추가 건설 톈진시(天津市 천진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증 예방 지휘부는 "샤오탕산(小汤山 소탕산)" 하이허이웬(海河医院 해하병원)"의 진료 규모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톈진시 하이빙 인민병원(天津市海滨人民医院), 톈진 의과대학 총의원 공항병원(天津医科大学总医院空港医院), 톈진시 진남병원(天津市津南医院) 등 폐렴치료 지정병원과 함께 하여 2,130 침상을 공유하게 되며, 이는 현재 톈진시 폐렴 감염자의 38배가 넘는 규모이다. 《人民报 인민보》 보도에 의하면톈진시는 2월 3일까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증으로56명이 확진 진단을 받았고,이를 위한 "샤오탕산(소탕산)" 하이허병원(海河医院)에600개의 침상이 준비.. 2020. 2.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