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113

송웨이롱(송위룡)과 린윈(임윤)이 사랑의 결실을 맺는 드라마 《彼岸花 피안화》 방송일정 확정 송웨이롱(宋威龙 송위룡)과 린윈(林允 임윤)이사랑의 결실을 맺는 드라마 《彼岸花 피안화, Beautiful Reborn Flower》오는 2월 17일로 방송일정 확정하지만 현실에선 두사람이 안타깝게도 이미 결별했다!린윈 1인 2역에 도전이 스토리 상 가장 큰 볼거리 드라마 《彼岸花 피안화, Beautiful Reborn Flower》가 오는 2월 17일 아이치이(爱奇艺)와 텅쉰시핀(腾讯视频, 텐센트 동영상)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일부 시청자들은 2017년에 제작된 이 드라마가 현재의 시간과는 거리가 너무 떨어져 있고, 방송 결과는 물론 그 이후에 알겠지만, 제작면에서 또한 평범하여 그 당시의 스타일이 지금 시청자들의 입맛에 맞추기 어려울 것 같다고 방송전 미리 예측하고 있다. 송웨이롱(宋威龙 송위룡)과 .. 2020. 2. 11.
도시봉쇄(封城) 18일 이후 우한(武汉 무한)의 모습 도시봉쇄(封城) 18일 이후 우한(武汉 무한)의 모습가장 우려했던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2월 9일은 우한이 도시봉쇄(封城)를 한지 18일이 되는 날이다. 이날 신종 코로나 폐렴 확진 환자가 1,921명이 증가로 숫자는 비록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고는 하나 계속하여 조금씩은 하강하는 국면을 보이고 있다.이날 따뜻한 태양은 일찌감치 모습을 드러냈고, 마치 환골탈퇴라도 한 냥 많은 사람들이 집밖으로 나왔으며, 물품을 구입하거나, 식사를 하고, 또는 햇볓을 쪼이며, 혹은 외출을 하는 등 갑자기 활기를 띄는 모습을 보였다. 신종 코로나 폐렴에 대한 소식이 매스컴, sns에서 홍수처럼 넘쳐나는 이때 많은 우한 사람들의 공포심은 이제 점점 희석되어 가고 있는 보였다.그리고 오랜시간 동안 도시봉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 2020. 2. 11.
양쯔(양자) 샤오잔(초전)과의 키스신 촬영사진 노출에 샤오잔 팬들 욕설 퍼부어, , 양쯔 공작실 성명 양쯔(杨紫 양자) 샤오잔(肖战 초전)과의 키스신 촬영사진 노출샤오잔 팬들로부터 심한 욕설을 당한것에 대한양쯔 공작실(工作室) 성명 발표 스타들이 드라마나 영화를 촬영하는 과정에서 조금은 진한 장면의 촬영을 피해가기 어렵다. 그 중에서도 현재 청춘 트랜디 드라마에서 남녀주인공이 연애를 하면서 키스신은 어쩌면 꼭 필요한 요소라고 할수있다.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들 모두 이러한 촬영을 잘 완성하려 노력을 기울이며, 배우들의 이러한 모습에 조금은 이성적인 시청자라 하더라도 극 중 배우들의 연기로 인해 현실생활로 착각하거나 접목시키지 않는다.그러나 많은 골수 팬들은 드라마에 너무 깊이 빠져 연기를 현실로 받아들이기도 하며, 심지어 심할 경우에는 이후 사이버 폭력으로 배우를 공격하기도 한다. 최근 양쯔(양.. 2020. 2.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