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104

예능 《婚前21天 혼전21일》 업로드, 게스트 우준(오존) 결혼기념일 잘못 말한것에 대해 사과 망고TV(芒果TV) 예능 《婚前21天 혼전21일》 업로드게스트 우준(吴尊 오존) 결혼기념일 잘못 말한것에 대해 사과"우리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그날만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3월 10일 망고TV(芒果TV)는 자체 제작한 중국 내 첫 결혼준비 생활기록 예능프로그램 《婚前21天 혼전21일》의 발표회를 온라인상에서 진행했다.한 매스컴은 텔레비전 앞에서 애정표현이 탈덕될까 염려되지 않는가에 대해 물었고, 이에대해 우준(오존)은 "탈덕? 우리 모두 나이를 먹을만큼 먹었습니다, 우리 모두 여러해동안 가정을 갖고 있었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선 두렵지 않습니다."고 답했다. 망고TV(芒果TV) 《婚前21天 혼전21일》 발표회에서 우준(吴尊 오존) 우준은 이번 처음으로 부인 린리인(林丽吟 임려음)과.. 2020. 3. 10.
국제 유가 폭락! 인도의 아시아 최고갑부 무케시암바니(Mukesh Ambani) 재산 감소로 마윈(马云) 아시아 최고 갑부됐다 국제 유가 대 폭락!인도의 아시아 최고갑부 무케시 암바니(Mukesh Ambani) 재산감소마윈(马云, 잭마) 아시아 최고갑부 왕좌 탈환 국제 유가의 대폭락으로 인도의 최고갑부 무케시 암바니(Mukesh Ambani)의 재산이 감소했으며, 이로인해 아시아 최고갑부라는 왕좌를 마윈(잭마)에게 내줬다.불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월요일(3월 9일) 국제유가의 폭락으로 인하여 무케시 암바니의 순자산이 하루동안 58억달러가 줄어들었다. 아시아 최고갑부였던 마윈은 2018년 년중 무케시 암바니에게 추월 당했으나, 현재 445억달러의 재산으로 아시아 최고갑부의 왕좌를 다시 탈환했으며, 무케시 암바니에 비해 26억달러가 많아졌다. 월요일인 3월 9일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가 시장지분 다툼에서석유 생산량을 늘리겠다.. 2020. 3. 10.
드라마 《冰糖炖雪梨 빙당돈설리》 주제곡 《雪花落下 설화낙하》, 사딩딩의 적극 추천으로 저우션(주심)이 노래 저우션(周深 주심)의 《雪花落下 설화낙하》드라마 《冰糖炖雪梨 빙당돈설리》 주제곡사딩딩(萨顶顶 살정정)의 적극 초청으로 저우션이 노래 3월 10일 노래 《雪花落下 설화낙하》가 정식 공개됐으며, 노래는 사딩딩(살정정)이 프로듀싱을 맡아했다. 이 작품은 청춘 애정 성장드라마 《冰糖炖雪梨 빙당돈설리》의 주제곡 중 하나로, 천치옹(陈嬛 진현)이 노랫말을 썼고, 사딩딩의 작곡으로 실력파 가스 저우션(주심)이 모든 감정을 모아 노래했다.드라마 《冰糖炖雪梨 빙당돈설리》의 주제곡 《雪花落下 설화낙하》는 강 대강의 합작으로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雪花落下 설화낙하》는 《冰糖炖雪梨 빙당돈설리》 주제곡 중의 하나로유명 음악인이며 음악 프로듀서인 사딩딩이드라마를 위해 맞춤 제작한 음악작품이다.이전 발표한 드라마.. 2020. 3. 10.
상하이 디즈니타운(Disney Town, 迪士尼小镇) 영업 재개 상하이 디즈니 타운(迪士尼小镇, Disney Town) 영업 재개상하이 디즈니 단계별로 운영 회복음식점에 들어가기 위해선 반드시 "수이션마(随申码)" 제시 상하이 디즈니는 단계별로 운영을 회복시켜 나가기로 했다.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부분 체험과 서비스 프로젝트를 보면, 디즈니 타운(迪士尼小镇, Disney Town), 씽웬공원(星愿公园, Wishing Star Park)과 상하이 디즈니랜드 호텔(上海迪士尼乐园酒店, Disneyland Hotel Shanghai)의 부분적인 쇼핑, 외식 공간과 레저 체험은 3월 9일 운영을 재개하지만, 여행객들의 이동을 제한하고 운영시간을 단축하기로 했다.또한 디즈니 미니카와 관광버스 주차장, 디즈니 타운 주차장 등 모두 동시에 다시 개방한다. 하지만 상하이 디즈니랜드.. 2020. 3.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