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40

드라마 《全世界最好的你 전세계최호적니》의 따뜻한 이야기와 더불어 힐링의 ost, 동요우린(동우림)의 《让青春不枉 양청춘불왕》 노래듣기 동요우린(董又霖 동우림)의 《让青春不枉 양청춘불왕》드라마 《全世界最好的你 전세계최호적니》 삽입곡 ost드라마의 따뜻한 이야기와 더블어 힐링의 ost 중국에서 영화와 드라마의 ost 맞춤형 제작과 프로젝트 마케팅에서 가장 앞서가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팅지엔시다이(听见时代 청견시대, The Sound)에서 특별 맞춤제작한 '따뜻함과 힐링의 ost'를 공개했으며, 이번 ost는 인기 최고의 호화스러운 라인업이 집결하여 고 퀄리티의 발라드를 제작했다. 모든 노래에서는 흘러가는 시간속에서 따뜻함을 전해주고 듣는이들을 힐링의 분위기로 안내해 준다.이전 먼저 공개한 《没那么难 몰나마난》, 《全世界最好的你 전세계최호적니》, 《再见一面 재견일면》, 《那件最重要的小事 나건최중요적소사》 등 네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 2020. 4. 30.
류이페이(유역비)의 셀카에 '좋아요' 보낸 송승헌 이유없는 습관일까 아니면 어떠한 변화가 있는 걸까?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셀카에 '좋아요' 보낸 송승헌두사람의 결별 이미 2년의 시간 지나 최근 류이페이(유역비)는 웨이보에 자신의 상황을 자주 업로드를 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의 셀카와 일상생활을 공유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평소 굴욕각도 스타일에서 변화를 가져오면서 셀카를 찍는 기술 또한 많은 업그레이드를 했을뿐만아니라 포토샵은 물론이고 필터를 이용한 트리밍까지 배워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4월 30일 한 특별한 '좋아요'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한 네티즌은 류이페이가 자신의 웨이보에 지난 24일 업로드한 사진에 전남친 송승헌이 이날 새벽 '좋아요'를 보낸것을 발견했고, 순간적으로 많은 .. 2020. 4. 30.
예쉬엔칭(엽현청)의 신곡 《你的我的他 니적아적타》 공개, 첫사랑의 이야기를 깊은 마음으로 노래하다 예쉬엔칭(叶炫清 엽현청)의 《你的我的他 니적아적타》깊이있게 들려주는 첫사랑의 노래 4월 29일 예쉬엔칭(엽현청)은 새로운 앨범의 두번째 곡 《你的我的他 니적아적타》를 정식으로 공개했다.《你的我的他 니적아적타》는 예쉬엔칭의 2020년 새앨범의 "청춘삼부곡(青春三部曲)" 중에서 "첫사랑 편"으로 청춘번화음악(青春繁花音乐)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으며, 음악인 장징이(张靖怡 장정이)가 작사와 작곡을 혼자 도맡아 했고, 유명 프로듀서 류쉔도우(刘炫豆 유현두)가 맞춤제작하여 청춘스타일 시리즈를 이어가며 소녀의 풋풋하고 아름다운 첫사랑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예쉬엔칭의 2020 새앨범은 청와엔터테인먼트(青哇娱乐 청와오락)이기획한 것으로 "청춘삼부곡(青春三部曲)"인《青春的笔划 청춘적필획》, 《你的我的他 니적아적타》.. 2020. 4. 29.
탕이신(당예흔) 임신 중 수영사진 공개, 쌩얼 모습 또한 정말 아름다워 탕이신(唐艺昕 당예흔) 임신중 수영사진 공개화장기없는 쌩얼 더욱 상큼하고 아름다워 탕이신(唐艺昕 당예흔)과 장뤄윈(张若昀 장약윤)이 결혼한 이후 대중들의 시선에 매우 드믈게 모습을 드러냈다. 얼마전 탕이신은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했고, 그후 많은 사람들이 이들 부부에게 축하와 함께 기쁨의 메시지를 보냈다.또한 탕이신이 임신중의 상황들을 공유하기를 기대했고, 마침내 4월 27일 탕이신은 웨이보를 업로드하며 수영하는 모습의 사진을 공유해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좋아요'를 받았다. 많은 임신부들은 임신기간 중 거의 모두가 게을러지기 마련이다.임신중에는 몸을 움직이기 어려워하고게을러 져서 운동하기를 좋아하지 않지만탕이신은 대다수의 임신부들과는 다르게수영하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수영풀에 있는 이전의 사진들.. 2020. 4.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