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17

미스 월드 장즈린(장지림)의 집안은 어떤 모습일까? 장즈린의 집 내부 공개 미스 월드 장즈린(张梓琳 장지림, Eilin)의 집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 그녀가 삶을 대하는 마음이 담겨있는 집안의 모습 우리는 늘 한 집안의 모습은 그 사람이 삶을 대하는 모습이라고 이야기 한다. 그렇기에 자신의 집안을 남에게 공개하는 것은 매우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다. 나의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까? 많은 사람들은 스타들의 집안 모습에 대해 궁금해 하며, 공개된 스타들의 집안 모습에서 그들의 삶을 이해하기도 한다. 2007년 미스 월드 1위인 중국의 장즈린(Eilin)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무대위에 서있는 그녀의 뛰어난 미모와 아름다운 롱다리의 모습일 것이다. 특히 올해 춘완(春晚)을 보고난 뒤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뼈속까지 드러내는 여유로움과 따뜻.. 2021. 2. 24.
샤오잔(초전)과 류이페이(유역비)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인터넷에 퍼져 샤오잔(肖战 초전)과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인터넷에 광범위하게 퍼져 네티즌 "소원하며 두사람의 콜라보레이션 기대" 샤오잔(초전)의 스마트한 이미지는 수많은 팬들이 그를 좋아하는 이유중의 하나이다. 그리고 네티즌들 또한 그를 믿고 있으며 그의 연기와 그의 예능적인 감성에 빠져들고 있고, 더 많은 팬들은 그의 비주얼에 감탄을 표한다. 샤오잔의 덕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일찍이 중국 연예계의 선배들은 그를 겸손하고 예의바른 청년배우라고 말해왔고, 또한 많은 플랫폼의 동료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하지만 샤오잔과 같은 스마트한 미남자가 미녀 스타들과 합작한 것이 많지 않아 아쉬움을 표하는 네티즌들이 적지않다. 어쩌면 이러한 것들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샤오잔에게 .. 2021. 2. 22.
리쟈치(Austin) 미국 "TIME"지 차세대 영향력있는 인물로 선정 미국 "TIME"지에서 차세대 영향력있는 인물로 선정된 리쟈치(李佳琦, Austin) 일찍이 5분동안 1억 5천만개의 립스틱 매출올려 라이브 스트리밍이 뜨겁게 달아 오른 이후 생방송을 하는 일반 진행자들 역시 지위가 상승하면서 연예계 스타들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국 "TIME"니는 며칠 전 세계에서 "차세대 100대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리스트"의 최신 버전을 공표했고, 그 리스트에 중국의 인터넷 라이브 스트리밍의 1인자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리쟈치(Austin)와 여성감독 자오팅(赵婷, Chloé Zhao)이 포함되어 선정됐다. 그 중 리쟈치는 5분만에 1억 5천만개의 립스틱을 팔아치운 기록을 갖고 있으며, 한 해 1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등 타오바오(淘宝)에 기여하고 있다. "TIM.. 2021. 2. 19.
류이페이(유역비), 천샤오(진효) 주연의 새 드라마 《梦华录 몽화록》 크랭크인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천샤오(陈晓 진효) 주연의 새 드라마 《梦华录 몽화록》 크랭크 인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류이페이 시청자들 끌어 들일것 류이페이(유역비) 주연의 새 드라마 《梦华录 몽화록》이 2월 16일 정식 크랭크인 했으며, 이 드라마는 시대극으로 슈퍼급의 대작이라 말할수 있다. 여러햇동안 스크린에 전념하여 왔던 류이페이는 2019년 드라마 영역으로 되돌아와 징보란(井柏然 정백연)과 함께 《南烟斋笔录 남연재필록》을 촬영했으나 아직 방영날짜를 잡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지금 또다시 천샤오(진효)와 함께 신작 《梦华录 몽화록》의 촬영을 시작했다. 이는 2006년 프로듀서 장지종(张纪中 장기중) 버전의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의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와 2014년 프로듀서 위정(于正 우정).. 2021. 2. 1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