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7/083

리친(이심)에게 남친이 있을까? 중국의 여배우 리친(李沁 이심)에게는 남친이 있을까? 인기가 오른 후 그녀는 지금까지 자신의 감정 공개 안해 드라마 《庆余年 경여년》이 방송된 이후 리친(이심)의 인기는 끊임없이 오르고 있고, 그녀는 중국 연예계에서 발전을 거듭하며 마침내 그 인기는 최고가 됐다. 《庆余年 경여년》 극 중에서 리친과 장뤄윈(张若昀 장약윤)이 연기한 판씨엔(范闲 범한)은 한쌍의 연인이었다. 단지 장뤄윈이 이미 결혼하여 아기가 있었기에 두사람의 스캔들에 대해서는 크게 일어나지 않았다. 연예계에 발을 들인지 여러해 동안 리친은 많은 스캔들이 전해졌지만, 그녀는 지금까지 자신의 사랑에 대한 감정에 대해선 공개하지 않았기에 외부에서는 계속하여 호기심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 그렇다면 리친에게는 남친이 있을까? 리친에게는 몇명의 .. 2021. 7. 8.
리옌홍(이언굉) "바이두 스마트 자동차 현재 연구개발 중" 리옌홍(李彦宏 이언굉, Robin Li) "바이두(百度) 스마트 자동차는 현재 연구개발 중이며 2023년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측" IT즈자(IT之家) 7월 8일 소식에 의하면, 2021 세계 인공지능 대회( 2021 世界人工智能大会)에서 바이두(百度, Baidu) 창립자인 리옌홍(이언굉)은 "스마트 자동차의 미래는 로봇과도 같으며, 혹자는 미래의 주류 로봇과 같이 생긴 스마트 자동차가 나올것이라고 말합니다. 바이두의 스마트 자동차는 지금 연구개발 중에 있으며, 2023년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을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리옌홍은 얼마전 바이두에서 차세대 무인자동차를 선보였고, 그 목표는 외출 시 지금의 인터넷 예약자동차 보다 더 편리하게 이동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2021. 7. 8.
자오루스(조로사)의 미모 업그레이드 체크 《传闻中的陈芊芊 전문중적진천천》에서부터 《且试天下 차시천하》에 이르기까지의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의 미모 업그레이드 체크 만약 양차오웨(杨超越 양초월)가 기적을 증명한 최대의 행운아 였다고 말한다면, 자오루스(조로사)의 운명 또한 주목할만 하다고 할 수 있다. 자오루스는 이름없는 웹드라마에서 아르바이트로 출연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그녀의 인기는 수직 상승하며 중국 연예계 신세대의 트랙픽 샤오화(小花)로 거듭났다. 양양(杨洋)과 함께 주연의 드라마 《且试天下 차시천하》가 이제 막 촬영을 끝마쳤고, 많은 네티즌들이 기대하고 있는 "嫣隼 옌쑨"커플 또한 또다시 합체하여 우레이(吴磊 오뢰)와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가 재차 《星汉灿烂 성한찬란》에 함께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7월 중순 크랭크인을 예상하고 있다.. 2021. 7.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