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55

베이징 유니버설 리조트(Universal Beijing Resort) 오는 9월 20일 성대한 개원! 베이징 유니버설 리조트(北京环球度假区, Universal Beijing Resort) 오은 9월 20일 성대하게 개원 베이징 환치우 청시 다다오(北京环球城市大道) 리조트 대중들에게 정식 개방 정식 개원 이후, 베이징 유니버설 스튜디오(北京环球影城, Universal Beijing Studio) 테마파크는 입장권을 구입 후 들어갈 수 있으며, 그리고 베이징 환치우 청시 다다오(北京环球城市大道, Beijing Universal City Avenue)는 티켓을 구입하지 않고 갈 수 있다. 그리고 개원 이후 여행객들의 유동량은 코로나19 예방과 통제수요에 따라 관리하고 조정된다. 베이징 유니버설 리조트(Universal Beijing Resort)가 개원에는, 베이징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를 포함하여 베이징.. 2021. 8. 31.
공쥔(공준)과 디리러바(Dilraba)의 《安乐传 안락전》 촬영현장 사진 공쥔(龚俊 공준)과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의 《安乐传 안락전》 촬영현장 사진 고귀함이 깃든 디리러바의 자색 의상과 공쥔과의 커플감 미간을 찌푸리고 깊은 생각에 잠긴 류위닝(刘宇宁 유우녕) 최근 공쥔(공준)과 디리러바(Dilraba) 주연의 《安乐传 안락전》이 한창 촬영중에 있으며, 촬영장에서의 두사람은 멋진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갖게했다. 디리러바는 여러말이 필요없는 중국 연예계에서 여성 탑스타이며, 공쥔 또한 상반기 탐개극(耽改剧, 탐미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으로 인해 큰 인기를 받았다. 이로인해 이들 두 스타의 팬들에겐 이번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은 더욱 큰 기대와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디리러바.. 2021. 8. 31.
한국의 농촌으로 이사온지 1년 넘은 탕웨이(汤唯), 남편과 딸 함께 누리는 전원생활의 일상 결혼 후 한국의 농촌생활 1년 넘은 탕웨이(汤唯) 남편과 딸 함께 누리는 전원생활의 일상 분위기의 여성스타 탕웨이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지난 1년이 넘은 생활과 일적인 것에 대해 모든 것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두편의 영화 《원더랜드, Wonderland》와 《分手的决心 분수적결심》을 촬영했고, 이러한 일적인 것 이외에 탕웨이는 계속하여 한국의 농촌에서 생활해 왔다고 한다. 농촌에서 그녀는 과일과 채소를 재배하며 가족과 함께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왔으며, 이러한 견고하고 안정적인 상태는 그녀에게 편안함을 가져다 주었다. 그리고 일과 외부세계와의 관계를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자신에게 주었다. 그녀는 작년부터 남편과 딸과 함께 한국의 7, 80가구 밖에 안되는 작은 농촌으로 이사해 생활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했.. 2021. 8. 30.
친뉴정웨이(진우정위) 장문의 글 올려 '우이판(크리스)과의 사랑 풍파'에 대해 말해 친뉴정웨이(秦牛正威 진우정위) 장문의 글 올리며 '우이판(吴亦凡, KRIS)과의 사랑의 스캔들'에 대해 입열어 일찍이 창녀라 많은 욕먹어 친뉴정웨이 "既是句号,也是起点 마침표이자 또한 출발점" 8월 30일 친뉴정웨이(진우정위)는 자신의 웨이보에 장문의 글을 올려, 2년 전 우이판(크리스)과의 스캔들로 인해 인터넷에서 유언비어가 돌았던 것에 대해 처음으로 정면 대답을 내놨다. 그녀가 올린 장문의 글에서 자신이 2년간 겪었던 마음의 역정에 대해 이야기했고, 우이판과의 스캔들 파문에 대해 언급하며 "2년 전, 저는 매우 갑작스럽게 대중들의 시야에 나타나 여론의 도마위에 올랐고, 그런 후에 한마디로 말해 조잡하게 끝을 맺었습니다"라고 했다. 친뉴정웨이는 당시 어떤 사람이 창녀라는 치욕적인 말과 함께 그녀에게 0.. 2021. 8.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