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8/144

고백을 놓친지 12년, 후거(호가) "만약 당시에 고백했었다면, 아이 모두 어리지 않을 것" 고백을 놓친지 12년 후거(胡歌 호가) "당시에 만약 고백했었다면, 아이 모두 어리지 않을것" 후거(胡歌 호가)와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사이의 관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줄곧하여 애매모호하다고 여기고 있다. 드라마 《仙剑奇侠传三 선검기협전 3》에 출연했을때, 후거는 류스스에 대해 매우 잘해줬고, 많은 사람들은 후거가 류스스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그래서 당시 모든 사람들은 후거와 류스스는 한쌍의 커플로 여겼다. 하지만 당시 후거는 류스스에게 고백을 하지 않았고, 그로부터 12년 이후 후거는 만약 당시 류스스에게 고백했더라면, 우리 두사람의 아기는 모두 이미 성장했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마음아프다"라고 얘기했다. 《仙剑奇侠传 선검기협전》에서 후거는 리샤오야오.. 2021. 8. 14.
"세계 위안부기념일(世界慰安妇纪念日)" 그녀들은 아직도 사죄를 기다리고 있다 역사를 잊어서는 안된다! "세계 위안부기념일(世界慰安妇纪念日)" 그녀들은 아직도 사죄를 기다리고 있다 "위안부기념일(慰安妇纪念日)"은 또한 "일본군 종군 위안부 문제 기념일(日军随军慰安妇问题纪念日)"로 부르기도 하며, 2017년 9월 27일 한국 여성가족부가 매년 8월 14일을 위안부기념일로 정하는 법안을 통과시킨 것을 일컫는다. 2020년 8월 14일은 여덟번째 세계 위안부기념일로 민중들은 난징(南京 남경) 리지샹(利济巷 이제항)의 위안소 옛터인 진열관(陈列馆)을 참관하여 "소리없는 규탄"을 직접 느꼈다. 침화일군남경대학살조난동포기념관(侵华日军南京大屠杀遇难同胞纪念馆, The Memorial Hall of the Victims in Nanjing Massacre by Japanese Invaders)의 .. 2021. 8. 14.
행복하고 즐거운 칠석절(七夕节)! 웨이천(위신) 결혼사진 공유하며 애정쇼 행복하고 즐거운 칠석절(七夕节)! 결혼사진 공유하며 애정쇼 벌인 웨이천(魏晨 위신) 칠석(七夕)날 애정과시로 솔로들 마음에 대못질 많은 절친들 부러움과 함께 질투의 댓글 남겨 오늘 8월 14일은 칠석(七夕)으로 0시가 막 지난 무렵 웨이천(위신)은 18장의 결혼사진을 공유하며 "七夕快乐! 즐거운 칠석!"이라고 덧글을 남겼다. 사진에서 두사람은 서로 다정하게 기대며 달콤하고 행복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2020년 5월 20일 13시 14분 웨이천은 결혼증 사진을 공유하며 결혼의 기쁜소식을 알렸고, "2020.0520.13:14 终成眷属,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8월 14일은 음력 7월 7일 칠석절(七夕节)로 웨이천은 0시가 막 지난 무렵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칠석날 처음으로 솔로들.. 2021. 8. 14.
장저한(장철한) 여러 브랜드들에게 잇달아 계약정지 당해 여러 브랜드 들로부터 잇달아 계약 정지 당한 장저한(张哲瀚 장철한) 전 인터넷 봉쇄 이미 확정적 장저한(장철한)은 "친일풍파(亲日风波)"에 빠진 이후, 그 입소문에 그는 절벽으로 떨어지고 있다. 인민일보(人民日报)는 직접 비평을 내고 현재의 국면은 이미 되돌리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밝혔다. 장저한의 사건이 알려진 이후 지금까지 각 브랜드들은 빠르게 그를 잘라내고 있으며, 장저한과의 계약을 해약했다. 장저한과의 계약을 해약한 브랜드를 살펴보면, 와하하(娃哈哈)를 포함하여 KIMTRUE(且初), 모바일게임 몽환신주선(梦幻新诛仙手游), 바이차오웨이(百草味), 수이씽자팡(水星家纺), 판둬라(潘多拉), 징두녠츠안(京都念慈菴), 안커(Anker安克), 쉬푸지(徐福记), 쉐루맥주(雪鹿啤酒), 거리(格力) 등등의 .. 2021. 8. 1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