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013

왕다루(왕대륙)과 차이줘이(채탁의) 둘 사이에 무슨 상황? 두사람 달콤한 애정쑈! 왕다루(王大陆 왕대륙)과 차이줘이(蔡卓宜 채탁의) 둘 사이에 무슨 상황? 달콤한 애정쑈 벌이는 두사람 마치 두사람의 사랑에 대해 최종 결정한 듯 차이줘이(채탁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비록 최종적으로 여성그룹 형식으로 데뷔하는데 성공하지 못했다고는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팬들을 보유하게 됐고, 이 때문에 그녀에게는 많은 자원이 확보됐다. 또한 선배와 함께 참여한 연애 예능프로그램에서 차이줘이는 소녀와도 같은 사랑에 대한 기대를 보였고, 프로그램 초반에 적지않은 시청자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나중에 그녀는 결혼을 생각하고 있지않다 라고 말해, 네티즌들은 그녀가 애정 예능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다. 하지만 나중.. 2021. 9. 1.
네티즌 장위시(장여희)와 류쉐이(유학의) 동거 폭로, 두사람 일찍이 《琉璃 유리》에서 합작 네티즌 장위시(张予曦 장여희)와 류쉐이(刘学义 유학의) 동거 폭로 장위시 공작실 서둘러 부인 "두사람의 관계 좋아 늘 놀러 다닌다" 두사람 일찍이 드라마 《琉璃 유리》에 함께 출연 네티즌 "빨리 공식 선언 해라"며 목소리 높여 최근 한 네티즌은 자신이 살고있는 단지에서 류쉐이(유학의)와 장위시(장여희)를 봤다고 폭로했다. 당시 류쉐이가 위로 올라간 이후 한 집의 문을 두드렸고, 문을 열어준 사람이 바로 장위시였으며, 두사람은 함께 집안으로 들어갔다고 했다. 그 네티즌은 이어 당일 장위시와 류쉐이는 함께 집안에서 하룻밤을 보냈으며, 다음날 잇따라 집을 나섰다며 두사람의 사진 몇장을 공개했다. 네티즌의 이러한 폭로에 또다른 네티즌은 그곳 단지에서 기다렸고, 아니나 다를까 장위시와 류쉐이가 같은 단지에서 나오.. 2021. 9. 1.
우이판(크리스) "사고발생", 자오웨이(조미) "행방불명", 정솽(정상) "탈세", 중국 정부 공식적으로 움직임을 시작했다 우이판(吴亦凡, KRIS)의 "사고 발생" 자오웨이(赵薇 조미)의 "행방불명", 정솽(郑爽 정상)의 "탈세" 중국정부가 공식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뒤흔들린 중국 연예계와 팬덤의 충격 환치우왕(环球网) 보도에 의하면, 최근 몇년동안 중국 내지 연예계에 장기적으로 존재하고 있는 각종 질서없고 혼란한 상태에 대해 많은 대중들은 중국 정부의 펀치를 날리는 출격을 기다려 왔고, 마침내 그 출격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이에 중국 국가인터넷정보국(网信办)은 이미 통지를 보내 스타들의 차트 제거를 요구하며, 팬들의 소비를 유도해서는 안된다고 명확하게 밝혔다고 했다. 그리고 앞으로 당분간 중국은 "팬덤"의 질서없고 혼란한 상태에 대해 통제가 더욱 강화될 것이라며, 중국의 이번 이러한 타격의 강도는 외신들의 이목을 집중시.. 2021. 9.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