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093

자오웨이(조미)와 계약한 중국배우 왕즈(왕지), "고위험 연예인"으로 분류돼 자오웨이(赵薇 조미)와 계약된 중국배우 왕즈(王智 왕지) "高风险艺人, 고위험 연예인"으로 분류돼 이미 정해졌던 배역 교체 이루어져 수많은 남성들의 상상속에 퀸카와의 첫상랑에 대한 가공의 인물을 갖고 있지만, 그 여인이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형용할 수 없다. 영화 《夏洛特烦恼 하락특번뇌, 굿바이 미스터 루저》에 이르러 큰 인기를 받았고, 영화에서 치우야(秋雅 추아)의 캐릭터로 출연한 그녀를 본 많은 남성들은 그제서야 갑작스럽게 깨닫게 됐다. 원래 마음속 첫사랑의 퀸카가 바로 이런 이미지라고. 그리고 이 치우야(秋雅)를 연기한 배우가 바로 왕즈(王智 왕지)였다. 왕즈(본명-王紫瑄 왕쯔쉔, 왕자선)는 2004년 중앙희극학원(中央戏剧学院, The Central Academy of Drama) .. 2021. 9. 9.
중국 학자가 의학전문학술지 《더 란셋, The Lancet》에 발표 "코로나19 환자 퇴원 후 1년동안 자가치유 안된다" 중국 학자 의학전문학술지 《더 란셋, The Lancet》에 발표 "코로나19 환자 퇴원 이후 1년동안 자가치유 안되며 건강문제 끊임없이 출현한다" 코로나19(COVID-19) 후유증에 다시 경종을 울렸다 한 중국의 학자가 의학전문학술지인 《더 란셋, The Lancet/중국명-柳叶刀》에 발표한 연구결과에서, 비록 대다수의 코로나19(COVID-19) 입원환자의 증상이 12개월 내에 소실되지만, 반 정도의 사람들은 1년 이후 적어도 한가지 이상의 후유증이 있다고 밝혔다. 《더 란셋, The Lancet》이 발표한 코로나19 환자 후유증('장기 코로나19'로 불리기도 함)에 대한 연구는, 코로나19 사태가 인류에게 장기적으로 미치는 영향에 대한 경종을 다시한번 울렸다. 코로나19의 대유행이 지속됨에 따라 .. 2021. 9. 9.
드라마 《请君 청군, Welcome》 라인업 공식발표, 런지아룬(임가륜)과 리친(이심) 강대강 연합 드라마 《请君 청군, Welcome》 라인업 공식 발표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과 리친(李沁 이심) 강대강 연합 사랑을 위해 왔고, 서로 의지하며 서로를 지켜간다 가을바람이 불어오고, 가을비가 소리없이 내리는 이때 외출하며 꼭 챙겨야하는 것은 우산이다. 하늘은 높고, 너와 나의 사랑을 깊어 가고, 가을의 물결은 연인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하고 있다. 이렇게 가을이란 사랑의 계절이 아닌가 한다. 이러한 사랑의 계절에 드라마 《请君 청군, Welcome》의 라인업이 공식 발표됐으며, 런지아룬(임가륜)과 리친(이심)이 강대강으로 손을 잡고 출연하여, 신은 사랑을 위해 왔고, 첫눈에 반해 서로를 의지하며 서로를 지켜감을 이야기 한다. 런지아룬과 리친의 라인업은 바로 신선의 조합이라 할 수 있다. 런지아룬은 한사람.. 2021. 9.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