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0/123

양미(양멱), 저우위통(주우동), 자오루스(조로사) 등 여성스타 일상복에 같은 브랜드 여성슈즈 Tony Bianco 신어 눈길 양미(杨幂 양멱), 저우위통(周雨彤 주우동),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등 여성스타 일상복에 같은 브랜드 여성슈즈 Tony Bianco 신어 눈길 최근 양미는 예능프로그램 《你我皆王者 니아개왕자》 녹화에 참여했으며, 녹화가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찍힌 쿨한 이스포츠(e-sports) 소녀의 이미지가 빠른속도로 퍼져 나가며 웨이보 검색순위에 올랐다. 공개된 길거리 사진에서 양미는 말총머리 스타일로 자주색 야구복에 통굽 스트랩 워커를 매치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양미식 패션"으로 발랄한 여우본색을 드러냈다. 양미가 코디한 같은 브랜드는 눈치빠른 네티즌들에 의해 검색되어 밝혀졌고 "다이훠 여왕(带货女王)" 양미가 일상복에 신고있는 마틴부츠는 오스트레일리아 여성슈즈 브랜드인 토니 비앙코(Tony Bianco).. 2021. 10. 12.
자오웨이(조미), 황요우롱(황유룡)부부 유명 금융기관에게 기소 당해 유명 금융기관에 기소 당한 자오웨이(赵薇 조미), 황요우롱(黄有龙 황유룡) 부부 자오웨이 소유의 여러 회사 지분 동결 여론의 풍파에 깊숙히 빠져든 자오웨이(조미)가 피고의 신분으로 대중들의 시야에 다시 나타났다. 요 며칠 중국민생신탁유한공사(中国民生信托有限公司, 간칭 민생신탁)이 개정공고를 새롭게 추가했다. 중국민생신탁유한공사와 스위주(史玉柱 사옥주), 자오웨이(赵薇 조미), 황요우롱(黄有龙 황유룡) 보증 계약분쟁의 안건이 오는 2022년 11월 8일 개정되며, 사건번호(2021) 京04民初989号(경04민초989호)이다. 원고는 중국민생신탁유한공사이며, 피고는 자오웨이와 황요우롱(자오웨이 남편) 및 쥐런왕뤄(巨人网络, Giant Interactive Group Inc.)의 스위주이고, 사건의 개요는 보.. 2021. 10. 12.
우치롱(오기륭)과 류스스(유시시) 사립병원에 모습드러내, 네티즌 "출산검사" 추측 사립병원에 모습드러낸 우치롱(吴奇隆 오기륭)과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네티즌 "출산검사" 추측 류스스 팬 "인플루엔자 백신 맞은 것 일뿐" 10월 11일 한 매스컴에서 우치롱(오기륭)과 류스스(유시시)가 모 사립병원에 모습을 드러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들 부부는 마스크를 쓰고, 편안한 복장으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병원으로 들어섰으며, 오래지 않아 차를 타고 병원을 떠나갔다. 이는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고, 아마도 류스스가 둘째를 임신한 것일거라 여겼다. 이들 부부는 정말로 출산검사를 받기위해 병원을 찾은 것일까? 하지만 빠르게 일의 진상이 수면위로 떠오르며 어떤이는 류스스를 볼 때 둘째를 임신한 것이라는 추측을 내놨으나, 류스스의 팬들은 그녀가 단지 인플루엔자 백신을 맞은 것일 뿐,.. 2021. 10.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