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0/223

"피아노의 왕자" 리윈디(Yundi Li) 매춘과 연관되어 체포당해 매춘과 연관되어 체포된 "피아노의 왕자" 리윈디(李云迪, Yundi Li) 관계자 세부사항 폭로 여성측 이를 자백하고 성매수에 쓴 금액 밝혀 10월 21일 중국 연예계에는 또다시 놀라운 일이 발생했다. 핑안베이징차오양(平安北京朝阳)이 발표한 정식 통보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리윈디(Yundi Li)는 매춘 혐의로 이미 차오양공안분국에 체포되어 공식적으로 구금된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진 이후 중국 연예계에는 큰 놀라움과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지금 이 사건에 대해 리윈디 측은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으며, 그리고 리윈디의 은사는 소식을 알게된 이후 격노하며 전화를 했고 그의 행위에 대해 매우 화를 냈다고 한다. 그리고 그의 동문선배 또한 이 소식을 전해듣고 매우 마음아파하며 안타까워 했다.. 2021. 10. 22.
마윈(Jack Ma) 홍콩에 잠시 머물렀다 이미 스페인에서 휴가보내 금지령이 해제됐다? 홍콩에 잠시 머물렀던 마윈(马云, Jack Ma) 지금은 스페인에서 휴가보내고 있어 최근 몇년간 중국의 시장에서는 알리바바(阿里巴巴)의 창업자인 마윈(Jack Ma)에게 관심이 집중돼 왔다. 마윈은 이달 초 홍콩에 잠시 머물렀으며, 이후 이미 스페인으로 휴가를 떠났다고 한다. 이러한 움직임에 대해 외부에서는 "금지령(禁令)"이 이미 해제된 것이라고 믿고있다. 홍콩의 동주간(东周刊) 보도에 의하면, 깊은 감시 관리의 깊은 수렁에 빠져있던 마윈이 이달 초 홍콩에 머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었으나, 10월 16일 새벽녘 그는 홍콩을 떠나 스페인으로 날아갔으며, 그와 동행한 사람들은 여러명의 재력가 절친들과 과학계 인사들이었다고 전했다. 보도에 의하면 그들은 두대의 개인비행기에 나눠 탑승했으며.. 2021. 10. 22.
린이천(임의신) 결혼 7년만에 엄마로 업그레이드, 고령의 39살에 순산 결혼 7년만에 엄마로 업그레이드된 린이천(林依晨 림의신) 고령의 39살에 순산 늦게 찾아온 행복에 너무 감동 결혼한 이후 인생의 경험이 더욱 풍부해지기 시작하며 예전에 겪어보지 못한 일들이 하나 둘씩 일어난다. 일반적인 사람들의 생각은 결혼 후에 반드시 아기를 갖기를 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아기를 갖는 전통적인 의무를 실행하며 만족감을 얻는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아이 갖기를 원하지 않거나, 아니면 건강문제로 인해 임신을 하지 못하기도 하며 계속하여 준비하고 있는 이들도 있다. 원하지 않을땐 당연히 감정과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지만, 아기를 갖고 싶어도 갖지 못할땐 심적으로 매우 힘든 나날을 보내기도 한다. 삶에 있어 많은 일들이 있고, 어느 가정에나 곤란한 일들이 있기 마련이지만, 모든.. 2021. 10.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