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41

탕웨이 정장입고 행사에 참석, 너무 많이 변한 몸매에 놀라움 안겨 정장입고 행사에 참석한 탕웨이(汤唯) 너무 많이 변한 몸매에 모두 놀라 네티즌 "아마도 사진작가한테 미움 산 듯" 스타일리스트는 여성스타들에게 있어 정말 중요하다. 뛰어난 스타일리스트는 여성스타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뿐만아니라 여성스타들의 몸매 또한 더욱 좋게 만들어 낸다.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뿐만아니라 사진작가 또한 매우 중요하다. 탕웨이가 정장을 입고 행사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됐고, 공개된 사진을 보면 여성스타에게 사진작가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고 있다. 汤唯穿西装出席活动,穿衣搭配挺洋气的, 却美感不明显,身材变化太大了, 感觉身高不足一米五,有点得罪摄影师的意思了! 정장입고 행사에 참석한 탕웨이, 옷차림은 매우 서구적인데, 미적감각이 뚜렷하지 않고, 몸매가 너무 많이 변한것 같다, 신장이 1미터 5.. 2021. 11. 30.
비지니스 왕국을 만들어 낸 중국 연예계 4대 스타 비지니스 왕국을 만들어 낸 중국 연예계 4대 스타 자오웨이(赵薇 조미)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 양미(杨幂 양멱) 그러나 최대의 승자는 바로 우징(吴京 오경) 최근 2년간 중국 연예계는 많은 혼란에 휩싸여 있다. 먼저 일당으로 2백만위안(약 3억7천만원)을 받은 정솽(郑爽 정상)은 새로운 계량단위를 만들어 냈고, 다음으론 정상급의 아이돌 우이판(吴亦凡, Kris)은 결국 공안국으로 보내졌다. 이렇게 연예인들의 부정적인 모습으로 이미지가 망가져 팬덤이 이탈하는 현상을 본 많은 사람들에게 "스타"라는 직업에 대해 "长得好看就能赚钱,真是不公平 잘 생겼다고 해서 돈을 번다는 것은 정말이지 불공평하다"라는 부정적인 필터가 씌어졌다. 물론 이 말이 일리가 있는 말이기는 하지만 한쪽면만 보고 전체를 평가하는 면이 없지않.. 2021. 11. 30.
자오이환(조혁환) 한달에 10킬로그램 폭풍 다이어트 한달에 10킬로그램 폭풍 다이어트 한 자오이환(赵奕欢 조혁환) "이 네가지는 절대 하지 마세요" 자오이환(조혁환)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95후(95后)와 00후우(00后)들에게는 익숙치 않은 연예인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80후(80后)와 90후(90后)들에게 있어서는 매우 잘 알고있는 중국의 연예인이라 할 수 있다. 중국의 여성스타 자오이환은 웹드라마 《青春期 청춘기》로 인해 고등학교, 대학교 캠퍼스를 휩쓸며 "宅男女神 댁남여신"으로 불렸다. 하지만 이 드라마 이후 자오이환은 《上位 상위》, 《女人公敌 연인공적》 등 많은 웹영화들을 촬영했지만, 계속하여 큰 인기를 끌지 못했고 네티즌들에게 또한 이 배우에 대해 천천히 잊혀져 갔다. * 宅男女神[zhái nán nǚ shén]-댁남여신 "宅男女神 댁남여신.. 2021. 11. 29.
드라마 《华灯初上 화등초상》 방영 하룻만에 평점 8.2, 린신루(임심여)의 새로운 레퍼토리 큰 인기 끌 것 방영 하룻만에 더우반(豆瓣) 평점 8.2 기록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의 새로운 레퍼토리 큰 화제 예상 중국 내 에서 최근 2년 동안 드라마와 영화 산업은 점점 더 심각해 졌지만, 중국 드라마의 품질은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올해만 해도 여러편의 드라마가 좋은 평점을 받았고, 고품질의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다. 헌정 소재의 《觉醒年代 각성년대》, 《山海情 산해정》에서 부터 첩보 소재의 《叛逆者 반역자》, 암흑가 조직 소탕 소재인 《扫黑风暴 소흑풍폭》, 도시 감정 소재 《你是我的荣耀 니시아적영요》 등에 이르기까지 모두 평점면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걸작들이다. 이렇게 올해 드라마 업계 전체가 이미 표준치를 달성했다고 여겼지만, 또 하나의 입권 드라마가 있을 줄은 누구도 예상하.. 2021. 11.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