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033

홍콩영화계의 교부(教父) 석천(石天) 별세, 향년 72세 홍콩영화계의 교부(教父) 석천(石天, Dean Shek) 별세, 향년 72세 일찍이 쉬커(徐克 서극),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 장궈롱(张国荣 장국영), 린칭샤(林青霞 임청하) 등 스타로 띄어 내 홍콩 매스컴에서는 11월 1일 홍콩영화계의 베테랑 연기파 배우인 석천(石天, Dean Shek)이 별세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향년 72세이다. 뒤따라 린쥔셴(林俊贤 임준현)은 모 sns에 애도의 글을 올렸고, 이는 석천의 별세 소식이 사실임을 증명했다. 동시에 절친 황바이밍(黄百鸣 황백명)은 언론을 통해 지난달에도 석천과 차를 마시기로 약속했었다며, 그의 별세 소식에 대해 놀라움과 함께 유감을 표시했다. 석천은 배우로써 일찍이 많은 작품에 출연하여 왔으며 주로 해학적인 쿵후영화 위주로 활동했었다. 그는 일찍이.. 2021. 11. 3.
시멍야오(해몽요) 한가족이 손잡은 사진 공유하며 둘째 딸 출산의 기쁜 소식 알려 한가족이 손잡은 사진 공유하며 둘째 딸 출산의 기쁨 알린 시멍야오(奚梦瑶 해몽요) 마리오 호(何猷君 하유군) "우리의 보배 딸" 11월 3일 오전 시멍야오(해몽요, Ming Xi)는 둘째 출산의 기쁜 소식을 정식으로 알렸다. 시멍야오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꼬맹이는 아직 조금은 부끄러워 하네요~"라고 글을 올리며 행복의 기쁨을 표현했다. 이와 동시에 시멍야오는 한가족 네식구가 손을 맞잡은 사진을 업로드했고, 공개한 사진에선 따뜻함과 함께 가득한 사랑이 물씬 풍겨져 나온다. 大家好呀,小朋友现在还有点害羞~ 여러분 안녕하세요, 꼬맹이는 아직도 조금은 부끄러워 하네요~ 그리고 곧이어 마리오 호(하유군) 또한 웨이보에 "우리의 보배 딸, 지구는 널 환영해!" - 엄마 오빠와 아빠 라고 행복의 글을 올리며 둘째가 .. 2021. 11. 3.
린신루(임심여)의 다이어트 비결, 늘 45킬로그램 유지 늘 45킬로그램을 유지하는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에게는 그 비결이 있다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 키포인트 여성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절식하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지만, 결국 살이 빠지지 않을 뿐만아니라 그 반대로 폭음과 폭식으로 인하여 점점 더 살이 찌고마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이럴때는 자신이 다이어트의 방법을 잘못 선택한 것이 아닌지를 생각해 봐야한다. 그렇다면 조금은 검증된 스타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예를들어 중국의 여성스타 린신루(임심여)의 다이어트 방법을 한번 살펴보고자 한다. 린신루는 한국의 네티즌들에게도 매우 익숙한 중국의 여성스타이다. 그녀는 데뷔이후 여러햇동안 많은 작품들에 출연하여 왔을 뿐만아니라, 적지않은 상도 받았다. 훠젠화(霍建华 곽건화)와 결혼.. 2021. 11.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