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40

드라마 《华灯初上 화등초상》 시즌 2로 돌아왔다, 린신루(임심여) 앞 뒤에서 공격받아 시즌 2로 돌아온 《华灯初上 화등초상》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앞 뒤에서 공격받고 궈쉐푸(郭雪芙 곽설부)는 철저하게 흑화(黑化) 《华灯初上 화등초상》은 지난 11월 말 공개된 이후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킨 드라마로, 채 이틀이 안돼 타이완 넷플릭스(Netflix)에서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고, 2주 넘게 타이틀을 지켜냈으며, 여전히 5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등 한달 넘게 그 인기는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시청자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시즌 2가 12월 30일 공개되며 앞으로는 스토리는 점점더 위태롭고 아슬아슬하게 흘러갈 것으로 보여진다. 시즌 1의 결말은 양진화(杨谨华 양근화)가 연기한 마마상(妈妈桑) '쑤칭이(苏庆仪)'가 살해를 당하여 점 내의 대들보만 손상된 것이아니라 "탸오통(条通) 호텔 마마.. 2021. 12. 31.
드라마 《爱很美味 애흔미미》 영화로 제작, 리춘(이순), 장한윈(장함운), 왕쥐(왕국) 모두 영화버전에 합류 드라마 《爱很美味 애흔미미》 영화로 제작 드라마의 주연 리춘(李纯 리순), 장한윈(张含韵 장함운), 왕쥐(王菊 왕국) 모두 영화버전에 합류 천정다오(陈正道 진정도), 쉬자오런(许肇任 허조임) 연출, 션양(沈洋 심양)과 이솨이제(易帅婕 이수첩) 시나리오로 리춘(李纯 이순), 장한윈(张含韵 장함운), 왕쥐(王菊 왕국) 주연의 도시애정 희극드라마 《爱很美味 애흔미미》를 동명 영화버전으로 촬영한다고 12월 27일 정식 발표했다. 동시에 제작측은 일러스트 버전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맛있는 음식과 자신은 헛되이 해서는 안된다"며 아름다운 소망을 밝혔다. 이번 영화버전은 웹드라마 시즌 1의 타임라인과 이어지고 있으며, 세명의 절친이 새로운 사랑의 여정을 펼쳐 나가며, 제작측은 내년 영화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수 있을 .. 2021. 12. 30.
2021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발표, 샤오잔(초전)과 왕이보(왕일박) 이름올려 티시 캔들러(TC Candler) 발표 "2021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샤오잔(肖战 초전), 왕이보(王一博 왕일박) 이름올려 12월 28일 티시 캔들러(TC Candler)가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를 발표했다. 2021년 샤오잔(초전)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잊을 수 없는 한해였다. 그는 이 한햇동안 크고작은 우여곡절을 겪었으나 샤오잔의 마음은 확실히 강했다. 자신에 대한 하나하나에 기뻐하지 않았고, 슬퍼하지도 않았으며, 여전히 나 자신이 되는것을 굳건히 고수하여 왔다. 12월 28일 "2021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가 막 발표됐고, 이번에는 그 리스트에 중국계 남자 스타는 소수만이 이름을 올렸다. 이름을 올린 중국계 남자 스타는 샤오잔(肖战 초전), 장이씽(张艺兴, LAY), .. 2021. 12. 29.
황샤오밍(황효명)에 이어 양미(양멱)가 추천한 영화 《爱情神话 애정신화》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에 이어 양미(杨幂 양멱)가 추천한 영화 《爱情神话 애정신화》 뭐가 그렇게 재미있을까? 영화 《爱情神话 애정신화, B for Busy》는 지난 12월 24일 개봉하여 이미 상영 며칠이 지났다. 그리고 이 영화는 중국의 영화 플랫폼 마오옌(猫眼)에서 8.5의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황샤오밍(황효명)에 이어 많은 스타들이 연이어 웨이보에 추천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영화 《爱情神话 애정신화》에는 어떠한 매력과 재미가 있을까? 영화 《爱情神话 애정신화》는 쉬정(徐峥 서쟁)이 프로듀서를 맡아했고 샤오이후이(邵艺辉 소예휘) 감독으로 많은 중국의 영화계 스타들이 초청되어 출연 했으며, 경력과 실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하여 매우 강한 배우 라인업이라 말할 수 있다. 영화의 주연은 쉬정(徐.. 2021. 12.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