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2/183

비비안 수(서약선) 《华灯初上 화등초상》 시즌 2에 합류 《华灯初上 화등초상》 시즌 2의 포인트 비비안 수(徐若瑄 서약선) 호텔 여성대열에 합류하여 계략을 꾸미고 제3의 성(第三性)으로 분한 우캉런(吴慷仁 오강인) 이목 끌어 서스펜스 드라마 《华灯初上 화등초상》은 방송을 시작한 이래 폭발적인 화제와 함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드라마의 팬들은 계속하여 빨간구두의 여성을 죽인 살인범의 추적에 나서고 있다. 그리고 시즌 2가 오는 12월 30일에 넷플릭스(NETFLIX)에서 방송을 시작하며, 그 중 카메오로 출연하는 우캉런(吴慷仁 오강인)의 제3의성(第三性, 젠더) "宝宝 바오바오"가 특별히 주목을 받고있다. 그는 등장하자 마자 자신은 마치 찬란하게 빛나는 불꽃과 같으며 만인이 주목하는 여주인공이라고 표현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가 여자 분장한 모습을 보고.. 2021. 12. 18.
리징레이(이정뢰) 글 올려 왕리홍(왕력굉)의 바람 핀 행위 등 고발, 여러 브랜드 잇달아 왕리홍과 계약해지 왕리홍(王力宏 왕력굉)의 바람핀 행위 등에 대해 리징레이(李靓蕾 이정뢰) 글 올려 고발 여러 브랜드 잇달아 왕리홍에게 계약해지 통보 함께 작품을 했던 장쯔이(章子怡),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등 영화 작품에도 파급이 끼칠까 우려 리징레이(이정뢰)는 왕리홍(왕력굉)에 대해 장문의 글을 올리며 바람핀 행위 등에 대해 고발을 했다. 리징레이의 이러한 폭로는 중국 연예계에 있어 년말에 "해머 급"의 커다란 충격이 아닐 수 없다. 왕리홍의 가족들은 그에게 모욕, 의심, 정신적인 폭력 등을 당했으며, 특히 왕리홍의 복잡한 사생활을 마주한 양질의 교육을 받은 리징레이에게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었다고 털어놨다. 그리고 리징레이가 폭로한 장문의 글을 보면 그녀의 비통함과 함께 무력함도 엿볼 수.. 2021. 12. 18.
린신루(임심여) 주연의 《华灯初上 화등초상》 시즌2, 12월 말 공개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주연의 《华灯初上 화등초상》 시즌 2 12월 말 넷플릭스(NETFLIX)에 공개 살인자의 정체 논쟁불러 일으켜 디테일하고 능란한 연기 펼친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서스펜스 드라마 《华灯初上 화등초상》 시즌 2가 오는 12월 30일 넷플릭스(NETFLIX)에 정식 공개된다. 드라마는 빨간신발을 신은 여성의 시체 한구가 깊은 산속에서 발견되며 시작되고, 일본식 호텔의 "光 광"에서 사랑과 원한을 펼쳐 나간다. 하지만 시즌 1 마지막까지 살인범의 실체가 드러나지 않아 시처아들의 논쟁을 불러 일으켰다. 보도에 따르면, 프로듀서 다이톈이(戴天易 대천역)는 이렇게 까지 많은 논의가 일어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솔직하게 말했고, 시즌 2를 이야기하며 "어쩌면 살인범의 실체가 시즌 2에서 등장.. 2021. 12.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