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123

47살의 린즈링(임지령) 출산 공식 발표! 출산 공식 발표한 47살의 린즈링(林志玲 임지령) 일찍이 시험관 아기와 인공수정 모두 시도했으며 일곱살 연하의 일본 남편과 넘치는 사랑 보여 1월 31일, 47살의 린즈링(임지령)이 출산을 공식 발표했다. 그녀가 자신의 웨이보에 올린 글의 어투는 매우 흥분돼 보였고, 새 맹명이 태어난 것에 대한 기쁨과 행복의 느낌이 정말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 모두 기쁨과 함께 놀라움을 표했다. 린즈링은 아기에 대해 그들의 천사라고 말했고,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격려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이로볼때 그녀가 이 작은 생명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음을 알 수 있으며, 그리고 지금 마침내 그녀의 소원이 이루어 졌다. 정말로 축하를 받을 만한 일이라 하겠다. 그녀가 올린 글 마지막에 자신과.. 2022. 1. 31.
황샤오밍(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양잉) 이혼 공식 선언 이혼 공식 선언한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같이있는 시간은 짧고, 떨어져 있는 시간은 긴 결혼생활은 모두 이 네글자 앞에 무릎 꿇는다" 1월 28일 황샤오밍(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양잉)가 함께 각자의 웨이보에 "感恩过去所有,未来仍是家人! 지난날의 모든 일에 감사하며, 앞으로 여전히 가족이다!"라고 글을 올리며 갑자기 이혼을 공식 선언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모든 사람들은 매우 놀라고 의아해 했다. 비록 2021년 내내 그들의 이혼 소식이 계속하여 전해졌었다고는 하나, 그들은 계속하여 가족의 이익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 황샤오밍 또한 일찍이 글을 올려 자신은 자신의 가족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한다라고 공개적으로 밝히며,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에 대해.. 2022. 1. 29.
송치엔(빅토리아) 3개월 만에 "바장야오(巴掌腰, 손바닥 허리)"로 다이어트 3개월 만에 "바장야오(巴掌腰, 손바닥 허리)"로 다이어트한 송치엔(宋茜, 빅토리아) "단 세가지 방법이면 충분하다"고 직언 지난 2년동안 송치엔(빅토리아, Victoria Song)은 자신의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았으며, 새롭게 "금응여신(金鹰女神)"으로 거듭났다. 데뷔 여러햇동안 송치엔은 계속하여 매우 조용하게 지내오며 《下一站是幸福 하일참시행복》, 《结爱 결애》, 《美丽的秘密 미려적비밀, 아름다운 비밀》, 《幻城 환성》 등 뛰어난 작품들을 시청자들에게 가져다 주었다. 이전 송치엔의 연기는 그리 잘한다고 말할 수 없었지만, 끊임없는 노력으로 점점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 왔기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은 이 "산동의 아가씨(山东姑娘)"를 좋아하게 됐다. 당시 송치엔은 한국에서 데뷔를 했고.. 2022. 1. 28.
슝다이린(웅대림)의 다이어트 방법 슝다이린(熊黛林 웅대림)의 다이어트 방법 단 두가지, 일주일만 버티면 효과 본다 슝다이린(웅대림, Lynn Hung)에 대해 말하자면, 한국에도 많은 팬을 갖고있어 낯설지 않은 중국의 여성스타이다. 그녀는 모델로서 중국 내외의 많은 모델대회에서 상을 받았으며, 배우로서 또한 많은 좋은 작품들에 출연하여 왔다. 그녀의 대표작으로는 《叶问 엽문》, 《将错就错 장착취착》, 《摆渡人 파도인》 등이 있다. 슝다이린(熊黛林 웅대림), 그녀는 1980년 10월 10일 장쑤성 난징시(江苏省南京市 강소성남경시)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중국 내지에서 배우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쑤저우 대학(苏州大学 소주대학)에서 의상디자인과 연기를 전공으로 졸업했다. 슝다이린은 줄곧하여 비교적 조용한 배우로 지내왔고 특히 그녀의 .. 2022. 1.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