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219

린신루(임심여)의 23년 전 풋풋한 단발머리 사진 23년 전 풋풋한 단발머리의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이를 본 슈치(舒淇 서기) "지난 주에 찍은 거야?" 린신루(임심여)는 1998년 작가 치옹야오(琼瑶 경요)의 《还珠格格 환주격격, 황제의 딸》에서의 "쯔웨이(紫薇 자미)" 역으로 인해 폭발적인 인기를 받았고, 이때부터 중국 연예계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며 계속하여 많은 좋은 작품들에 출연하여 왔다. 그리고 작년 2021년 그녀가 제작하고 주연한 타이완 드라마 《华灯初上 화등초상》으로 다시한번 최고봉의 자리에 올라섰고, 그녀가 연기한 캐릭터 "로즈 마마(罗丝妈妈, 뤄쓰마마)" 또한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이미 46살이 된 그녀는 데뷔 27년이 됐으며, 비주얼 적으로 거의 변하지 않아 대표적인 "동안여신(冻龄女神, 동링뉘션)" 중 한명으로 불려지고 있다... 2022. 2. 28.
디리러바(Dilraba) 해변에서 맨발로 요가하는 모습 광고촬영 해변에서 맨발 요가 광고촬영 모습 공개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고난이도 동작 자연스럽게 표현 반바지 입고 가늘고 하얀피부의 다리 과시하며 어깨뼈가 튀어나올 정도로 마른 몸 드러내 최근 디리러바(Dilraba)의 새로운 광고촬영 모습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디리러바는 자신의 뛰어난 유연성을 드러냈으며, 카메라를 향해 난이도가 높은 여러개의 요가 동작을 보였다. 168센티미터 키의 디리러바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도 매우 뛰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그러한 그녀가 이번 해변에서 맨발로 요가를 하는 모습에서 또한 뛰어난 비율의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 보였고, 그녀의 가녀린 팔다리의 비율과 하얀피부는 바닷가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모습으로 다가온다. 무용 전공 출신의 디리러바는 자신의.. 2022. 2. 25.
지나 앨리스(Gina Alice)는 어째서 짧은 치마를 즐겨 입지 않을까? 어째서 지나 앨리스(Gina Alice, 吉娜爱丽丝)는 짧은 스커트를 즐겨입지 않을까? 그녀가 짧은 스커트를 입은 사진을 보고난 네티즌 "신은 공평하다" 피아노 연주에 매우 깊은 조예를 갖고 있는 중국의 피아니스트 랑랑(郎朗, Lang Lang)은 클래식 브릿 어워즈(Classical BRIT Awards)에서 올해의 국제 예술가상을 수상했을 뿐만아니라, 프랑스에서 가장 영예로운 VICTOIRE D'HONNEUR의 중국 첫 수상자이기도 하다. 그래서 일까 아내 지나 앨리스(Gina Alice, 吉娜爱丽丝) 등과 같이 랑랑과 관계있는 사람들 또한 적지않은 관심을 받고있다. 지나 앨리스는 피아노 연주에서 랑랑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또한 훌륭한 연주가라 말할 수 있다. 그녀는 8살때 공공장소에서 .. 2022. 2. 24.
루한(Luhan)과 관샤오통(관효동) 오늘 결혼 공식 선언, 인터넷에 알려져 사랑의 장거리 레이스 5년을 곧 마무리한다? 오늘 결혼 공식선언할 것이라고 인터넷에 알려진 루한(鹿晗, Luhan)과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들끓어 오르고 있는 중국의 모든 인터넷 2월 22일 중국의 한 네티즌은 초 인기아이돌 루한(Luhan)이 여친인 관샤오통(관효동)과 결혼을 공식 선언할 것이라고 폭로했다. 이는 중국의 모든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고, 계속하여 화제의 실검 순위 상위를 랭크하고 있다. 비록 이들의 결혼 소식은 아직까지 실증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지금 인터넷이 들끓고 있는 것으로 볼때 중국 내에서 루한과 관샤오통의 인기가 어느 정도로 뜨거운지 미뤄 짐작할 수 있다. 루한과 관샤오통은 2017년 10월 8일 서로의 사랑을 공식 발표했고, 그리고 지금까지에 이르러 이들 사랑의 장기 레이스.. 2022. 2.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