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333

양쯔(양자) 새 드라마 《长相思 장상사》 크랭크인 새 드라마 《长相思 장상사》 크랭크인 들어간 양쯔(杨紫 양자) 신선 그룹이라 말 할 만한 주연 라인업 네티즌 "정말 기대된다" 양쯔(양자) 주연의 《余生请多指教 여생청다지교》의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또다시 새 드라마에 대한 소식이 들려왔다. 3월 28일 양쯔는 자신의 웨이보를 업로드하며 "가오신왕(고신왕)의 지샤오야오(희소요) 또한 청수진 회춘당(清水镇回春堂)의 의사 메이샤오류(매소륙)입니다. 듣기에 청수진에 오는 사람들 모두 각자의 사연들이 있으며, 떠날 수 없는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다릅니다, 온 천하를 다 집으로 삼고, 약으로 병을 낫게할 것입니다."고 글을 올렸다. #长相思开机# 在下高辛王姬小夭,也是清水镇回春堂医师玟小六。 听说,每个来到清水镇的人都有自己的故事,和一个不能离开的理由。 我不一样.. 2022. 3. 30.
4월 좋은 드라마들이 몰려온다, 양미(양멱), 쉬카이(허개), 양양, 리이펑(이역봉) 등 작품들 4월 방영 양미(杨幂 양멱), 쉬카이(许凯 허개), 양양(杨洋), 리이펑(李易峰 이역봉) 등 새로운 작품들 4월 좋은 드라마들이 몰려온다 누구의 작품이 더 많은 기대를 받고 있을까? 3월은 이미 막바지에 접어들었고, 새가 지저귀고 꽃향기가 물씬 풍기는 4월이 천천히 그리고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4월 중국 드라마 시장에서는 대스타들이 출연한 드라마들이 줄줄이 방영을 시작한다. 양미(杨幂 양멱), 쉬카이(许凯 허개), 양양(杨洋), 리이펑(李易峰 이역봉), 펑샤오란(彭小苒 팽소염), 진한(金瀚 김한), 량징캉(梁靖康 양정강) 등 많은 배우들이 새 작품을 갖고 팬들을 찾아오는 것이다. 꽃피는 4월 새로운 작품과 함께 찾아오는 스타들, 과연 누구의 작품이 더 많은 기대를 받고 있을까? 爱的二八定律 애적이팔정률, 사.. 2022. 3. 28.
중국 연예계 공인된 5대 미녀 스타, 5위에 이름올린 류타오(유도) 중국 연예계 공인된 5대 미녀 스타 류타오(刘涛 유도) 5위에 이름올려 제 1위는 "国民女神 국민여신"으로 불리는 바로 그녀 흔히 "爱美之心,人皆有之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군나 다 갖고있다"라고 말 하듯이, 아름다움에 대한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은 없다고 할 수 있으며, 반대로 모두가 그것을 얻으려 그 뒤를 쫓아 다닌다. 그리고 미녀에 대해서는 모든 남자들이 관심과 흥미를 갖고 있으며, 심지어는 여성들 또한 관심을 갖는다. 그리고 연예계 중의 미녀는 모두가 그녀들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설레고 또한 동경한다. 그렇기 때문에 연예계에서는 자연스럽게 "몇대 미녀 스타"가 생겨나고, 또한 그녀들에게 "女神 여신"이라는 등급을 부여한다. 그렇다면 중국 연예계에서 공인된 최고의 "女神 여신"은 누가 차지하고.. 2022. 3. 27.
뤄진(라진)과 이별 후 21살 많은 재력가와 결혼한 먀오푸(묘포), 이란성 쌍둥이 출산하고 개인 비행기 선물받아 뤄진(罗晋 라진)과 이별 후 21살 많은 재력가에게 시집간 먀오푸(苗圃 묘포) 이란성 쌍둥이를 출산한 그녀 자가용 비행기 선물받아 그녀를 너무나도 사랑하고 총애하는 62세의 남편 뤄진(라진)에 대해 말하자면,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익숙한 중국 국가 2급배우이다. 그는 불과 몇년 사이에 사랑의 감정과 일적인 면에서 모두 두마리 토끼를 잡았고, 이는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사실 그가 현재의 성취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그 자신의 실력과 노력이 말접한 관계로 이어져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의 작품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그는 시대극이나 현대극 모두에서 자신의 숨은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비주얼 면에서 아이돌과 같이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항상 따뜻한 남자의 이미지로 다가온다. 또한 연예계 내.. 2022. 3.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