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637

씨옹다이린(웅대림) 쌍둥이 딸 출산 이후 35킬로그램 감량,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은? 쌍둥이 딸 출산이후 35킬로그램 감량한 씨옹다이린(熊黛林 웅대림) "이 두가지 음식을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수많은 여성들은 스타들의 하이 비주얼과 예쁜 몸매를 늘 부러워 하며, 또한 자신도 이러한 외적 조건을 가질 수 있다면 매우 행복할 것이라고 종종 상상하곤 한다. 하지만 일부 여성들은 이러한 스타들은 선천적으로 유전자가 하이비주얼의 얼굴을 가질 수 있도록 일찌감치 결정되어 있었고, 자신은 이러한 스타들의 좋은 유전자가 없어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만 한다라고 말하곤 한다. 하지만 사실 모든 여성스타들이 하이비주얼을 갖고 있거나 혹은 모두가 선천적으로 결정되어 진것이 아니다. 예를들어 따S(大S, 徐熙媛 서희원)를 보자면, 따S의 어린시절 외모는 그리 뛰어나지 않았고, 현재 따S의.. 2022. 6. 30.
구준엽, 저우제룬(주걸륜)과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하며 "wonderful night !!" 저우제룬(周杰伦 주걸륜)과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하며 "What a wonderful night !!" 덧글 올린 구준엽 한자리에 있던 사람들 모두 매우 행복 6월 28일 구준엽은 저우제룬(주걸륜)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고, 순간 15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기록했다. 구준엽은 사진을 공유하며 저우제룬과 함께 하여 "What a wonderful night !!"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사실 저우제룬은 오래 전부터 이번 모임의 사진을 자신의 웨이보에 공유해 왔다. 그 자리에는 따S(大S, 徐熙媛 서희원), 샤오S(小S, 徐熙娣 서희제), 저우제룬(周杰伦 주걸륜), 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 및 저우제룬의 아내인 쿤링(昆凌)과 그들의 절친들이 함께했다. 많은 스타들과 절친들이 함께한 자리는 모두가 흥겨웠으며, .. 2022. 6. 29.
25살의 왕이보(왕일박) 홍콩반환 25주년 기념 운가회(云歌会)에서 《Stand Up》 노래해 홍콩반환 25주년 기념 운가회(云歌会)에서 《Stand Up》 노래한 25살의 왕이보(王一博 왕일박) 뛰어난 감성으로 긍정에너지 전달 최근 왕이보(왕일박)가 "又又又, 또 또 또" 화제의 실검 순위에 올랐다. 25살의 왕이보가 홍콩반환 25주년을 경축하는 자리에서 보여준 이러한 긍정에너지와 수준 높은 화제는 순식간 수많은 팬들 사이에서 회자됐고, 많은 네티즌들에게 알려지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홍콩이 반환되고, 왕이보가 태어난 것을 말로 풀어 보자면 매우 묘한 인연이라 할 수도 있겠다. 왕이보는 "我们的紫荆花, 우리의 자형화/*자형화는 홍콩의 시화(市花)" 운가회(云歌会)에서 혼자 《Stand up》을 열창했으며, 솔로로 하는 노래는 매우 감성적이었다. 그는 고개를 들어 하늘을 올려다 보며 깊은 감정을 드.. 2022. 6. 29.
39살의 천이한(진의함), 두 아이를 낳은 이후에도 소녀의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두 아이를 낳은 이후에도 소녀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39살의 천이한(陈意涵 진의함) 그녀가 공유한 살을 빼는 비결은 바로 "이 차(茶)" 천이한(진의함)의 신체적인 조건이 매우 뛰어나 그녀를 "最强孕妇, 최강 임산부"라 불렀다. 그 이유는 그녀가 임신했을때 살이 별로 찌지 않았으며, 출산 이후 또한 거의 변화가 거의 없을 정도로 관리를 상당히 잘했기 때문이다. 운동을 정말 좋아하는 그녀는 산후조리를 마친지 얼마되지 않아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을 시작했고, 이러한 그녀의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감탄을 보냈다. 올해 39살인 그녀의 외모와 몸매가 마치 소녀와도 같은 이유가 바로 이러한 자기관리에 있었던 것이다. 수많은 팬들 모두 천이한을 부러워 하지만 이러한 요조숙녀의 자태와 신체적.. 2022. 6.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