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931

션위에(심월) 정말 살이 많이 빠졌다, 블랙 스키니진 입은 모습에서 오목한 "젓가락 다리" 드러내 정말 살이 많이 빠진 션위에(沈月 심월) 블랙 스키니진을 입고 오목한 "젓가락 다리" 드러내 서 있는 사람들 가운데에서도 눈부시게 아름다워 션위에(심월)는 중국 연예계에서 매우 뛰어난 여성배우 중 한명이다. 그녀는 후이톈(胡一天 호일천)과 함께한 청춘드라마 《致我们单纯的小美好 치아문단순적소미호》에 출연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게 알려졌다. 동그란 얼굴형에 젖살이 조금 남아있으며, 늘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뚱뚱하다는 소리를 들어왔다. 하지만 사실 션위에 본인은 자신에게 불평의 소리를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선(仙), 아름다움, 그리고 인기를 부러워 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오늘 공개하는 그녀가 스키니진을 입고 드러낸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누가 감히 "션위에는 뚱뚱하다"라고 말할 수 있을까?.. 2022. 9. 30.
바이루(백록)의 스캔들 남친 장링허(장릉혁), 사랑이 폭로된 이후 웨이보에 첫 사진 공개 바이루(白鹿 백록)와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첫 사진 공유한 스캔들의 남친 장링허(张凌赫 장릉혁) 팬들 쫓아다니며 질문 "하고 싶은 말 없어요?" 떨어져 나가는 팬들에 속수무책 장링허 중국 연예계에서 최근 스타들의 사랑 폭로는 그야말로 유행처럼 번저 나가고 있다. 또한 이번에 열애설이 제기된 두커플은 매우 강력하게 보여지고 있다. 이들은 여론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맞서며 소문에 대해 반박하기 위해 앞에 나서지 않고 있다. 암묵적으로 묵인하는 것일까, 아니면 그동안 다른 스타들의 루머 반박 성명에 상처를 받은 것일까, 그것도 아니라면 루머 반박에 나서서 네티즌들에게 웃음거리가 되기 보다는 이 열기에 편승해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더 낫다고 판단한 것일까? 어차피 굳이 말하지 않아도 깨끗한 자는 깨끗하고,.. 2022. 9. 29.
마스춘(마사순) 5개월 연속하여 다이어트, 후유증이 있음을 솔직하게 인정 5개월 연속하여 다이어트한 마스춘(马思纯 마사순) 후유증이 있음을 솔직하게 인정하며 음식보양을 통해 개선하고 있는 중 얼마 전 귀국한 마스춘(마사순)은 본격적으로 일을 하기 시작했다. 마스춘은 휴양하는 기간동안 여러차례 사진이 찍혀 공개됐으며, 그녀의 모습은 우울증 약물 부작용 등의 원인으로 인해 체형에 많은 변화가 있었음을 볼 수 있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살이 많이 찌고, 아랫배가 두드러지게 불러있어 한때 사람들로 부터 임신했다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며칠 전 마스춘은 임신했다는 것에 공식적으로 입장을 말하며, 자신은 지금까지 아이를 낳은 적이 없다고 분명하게 밝혔고, 옆모습에서 자신의 아랫배가 두드러지게 불러 보이는 것은 단순히 뚱뚱하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라고 했다. 자신의 체형에 대해 마스춘은 여.. 2022. 9. 28.
드라마 《胡同 호동》의 여주인공은 자오루스(조로사) 아니면 관샤오통(관효동)?? 드라마 《胡同 호동》의 여주인공은 누구일까?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아니면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이들 두명은 드라마 밖에서는 한살 차이지만 드라마 《胡同 호동》에서는 두 세대 차이 드라마 《胡同 호동》은 삼대에 걸친 연대(年代) 드라마로, 《星汉灿烂 성한찬란》의 여주인공 자오루스(조로사)가 할머니 톈자오(田枣 전조)역을 맡아하고, 《二十不惑2 이십불혹2》에서 여주인공 관샤오통(관효동)이 손녀딸 린위에(林悦 임열) 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다. 이렇게 이들 두 자매는 한 새로운 작품에서 연기를 펼쳐 나가고 있다. 그렇다면 누가 여주인공일까? 드라마 《胡同 호동》은 푸닝(付宁 부녕) 연출로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차이원징(蔡文静 채문정),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허우밍하오(侯明昊 후명호), 류환.. 2022. 9.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