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019

자난(渣男) 지링천(기릉진)과 헤어진 이후 칸칭즈(감청자)자아를 되살려내 자난(渣男) 지링천(纪凌尘 기릉진)과 헤어진 이후 자아를 새롭게 되살린 칸칭즈(阚清子 감청자) 4년 동안 기사회생 실현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서의 소재는 점점 더 다양하고 풍부해지고 있다. 중국 영화와 드라마 작품 중에서 지금까지 자동차 제조를 소재로한 작품은 본 적이 없었기에 드라마 《沸腾人生 비등인생》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줬다. 극중에서 칸칭즈(감청자)는 역시 눈에 띄는 캐릭터로, 일적으로 순조롭게 달려나가는 "女汽车人, 자동차 우먼" 역할이었다. 여기서 칸칭즈에 대해 알아야 할것은, 그녀 본인 또한 자동차에 대해 매우 흥미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종종 자동차경주를 하러 간다는 것이다. 그래서 칸칭즈는 이 드라마로 자신을 꿈을 이루게된 셈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이렇게 아름다운 소녀.. 2022. 10. 31.
관샤오통(관효동) 2만위안 자전거 타고 외출, 루한(Luhan) 브랜드 옷 입고 애정 과시 2만위안짜리 자전거 타고 외출나선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눈길 잡아끄는 롱다리 루한(鹿晗, Luhan) 브랜드 옷 입고 애정 과시 10월 27일 중국의 유명 여성스타 관샤오통(관효동)은 자신의 웨이보에 가을 날 자전거를 타고 외출한 모습의 아름다운 사진을 업로드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매우 아름다운 모습이지만, 그 사진 뒤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진에서 관샤오통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에서 머리위에는 황금빛 단풍이 물들어 있으며, 그녀는 한 카페 입구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녀는 회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플리스 점퍼를 입고 있으며, 검은색 작은 가방을 비스듬히 걸치고 검은색 야구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있다. 그녀의 이러한 전체적인 모습은 마.. 2022. 10. 28.
FIRST청년영화전 단편영화 《我的朋友 아적붕우》, 왕이보(왕일박)과 저우쉰(주신) 스틸컷 공개 FIRST청년영화전(FIRST International Film Festival) 단원 선언 단편영화 《我的朋友 아적붕우》 왕이보(王一博 왕일박), 저우쉰(周迅 주신)의 스틸컷 공개 보는이들을 그 시절로 되돌아 가게 해 왕이보(왕일박)는 매우 출중한 배우 중 한명으로 샤오잔(肖战 초전)과 함께 출연한 《陈情令 진정령》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쳐 큰 인기를 얻었다. 물론 그는 이전에도 이미 일정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었고, 이후 그는 또한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음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하고 착실하게 연예계의 길을 걸어왔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변신의 꾀한 왕이보의 연기는 일찍이 적지않은 네티즌들로 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그 후 왕이보의 활약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연기는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여 .. 2022. 10. 27.
《斗破苍穹2 투파창궁2》 기획 준비, 다시 돌아오는 우레이(오뢰)와 천추허(진초하) 기획 준비중인 드라마 《斗破苍穹2 투파창궁2》 우레이(吴磊 오뢰)와 천추허(陈楚河 진초하) 컴백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위슈씬(虞书欣 우서흔) 합류 2018년 가을, 톈찬투더우(天蚕土豆 천참토두)의 동명소설을 각색하여 위롱광(于荣光 우영광) 연출, 장팅(张挺 장정) 시나리오로 우레이(吴磊 오뢰), 린윈(林允 임윤), 리친(李沁 이심), 천추허(陈楚河 진초하) 등 주연의 고대무협극 《斗破苍穹 투파창궁, BATTLE THROUGH THE HEAVEN》이 방송됐다. 이 드라마는 엄청난 인기와 흥미진진한 극 전개로 방송 직후 수많은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았다. 드라마 《斗破苍穹 투파창궁》은 TV버전 총 42회(DVD버전 총 45회) 분량으로 2018년 9월 3일 후난 위성TV(湖南卫视)와 텐센트 영.. 2022. 10.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