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124

미광성전(微光盛典) 현장 여성스타들의 무보정 사진 공개 미광성전(微光盛典) 현장 여성스타들의 무보정 사진 공개 과연 이번엔 누가 레드카펫 블랙리스트에 올랐을까? 미광성전(微光盛典)에서 여성스타들의 무보정 사진이 막 공개됐다. 글쎄, 뭐라고 말해야 할까? 여성스타들 모두 제각각 볼품없는 모습을 드러냈고, 정말이지 "신안(神颜, 신이 준 얼굴)"이라고 부르기엔 조금은 유감스럽다 하겠다. 평상시엔 분명히 개개인 모두 선녀와도 같은 외모를 보이고 있는데, 이번엔 대체 무슨일이 있는 것일까? 년말이라 주최측에서 제작비가 모자랐던 것일까? 많은 사람들 모두 누구누구의 이미지가 아름답다고 과장하여 말하고 있는데, 직접 살펴보고 과연 블랙리스트에 누구를 올려야 할까를 고민해 봐야겠다. 微博视界大会·微光盛典 WEIBO TV&Internet Video Summit2022 * .. 2022. 11. 30.
제 13회 금련화장(金莲花奖) 러이자(열의찰), 인타오(은도) 누구 품에 안길까? 자오루스(조로사) 또한 후보에 오르는데 성공 제 13회 금련화장(金莲花奖) 러이자(热依扎 열의찰), 인타오(殷桃 은도) 중 누가 펑허우(封后, 여성우승자)에 오를까?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또한 후보에 오르는데 성공했고 바이바이허(白百何 백백하) 또한 후보에 이름 올려 제 13회 마카오 국제 텔레비전 페스티벌(澳门国际电视节, Makau International TV Festival) 금련화장(金莲花奖) 최우수여우주연상 후보 명단이 공개됐다. 러이자(열의찰)과 인타오(은도)가 계속하여 기적을 창조한 것을 축하하며, 자오루스(조로사)에게도 축하를 보낸다. 미래는 기약할 수 있다! 바이바이허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자면, 이번 명단을 보지 못했으면 그녀가 연예계에서 퇴출된줄 알았다. 바이바이허 또한 자신의 손에 좋은 패를 들고 이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 .. 2022. 11. 29.
예커(엽가) 황샤오밍(황효명)과의 사랑을 부인했다? "악의적인 유언비어를 받아들일 수 없다"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의 사랑에 대해 부인한 것으로 의심 산 예커(叶珂 엽가) 악의적인 유언비어를 받아들일 수 없다고 직언하며 "현재 이미 기소를 준비하고 있다" 11월 27일 황샤오밍(황효명) 스캔들의 여친 예커(엽가)는 자신의 웨이보에 글을 업로드 했으며, 댓글창을 개방하고 네티즌들과 소통한 상황으로 볼때 두사람의 사랑에 대해 부인한 것으로 보여진다는 의심을 샀다. 이러한 상황이 공개되자 빠르게 네티즌들의 관심과 화제로 떠올랐다. 예커는 웨이보에 업로드한 글을 통해, 만약 단지 다른 사람들의 보통 가십거리의 호기심에 자기 자신이 참을 수 없다면, 자신의 도량이 확실히 너무 작은 것이라고 했고, 그녀는 계속하여 화목을 으뜸으로 하는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외부에서는 그녀에 대해 악의적인 유언비어가 .. 2022. 11. 28.
우이판(Kris) 1심 재판에서 13년 선고받아 1심 재판에서 13년 선고받은 우이판(吴亦凡, Kris) 탈세 추징 벌금 6억위안(약 1,116억원) 부과 "피고인 우이판(크리스, Kris) 강간, 집단음란 제 1심 선고" 2022년 11월 25일 오전, 베이징시 차오양구(北京市朝阳区) 인민법원은 피고인 우이판(Wu Yi Fan)의 강간, 집단음란 사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1심 판결을 선고하고, 피고인 우이판에 대해 강간죄로 유기징역 11년 6개월을 선고했으며, 부가적으로 추방을 선고했다. 그리고 이어 집단음란죄로 유기징역 1년 10개월을 선고하고 수죄를 함께 처벌하여 유기징역 13년 집행을 결정했으며, 부가적으로 국외로 추방하기로 했다. 심리를 거쳐 밝혀진 바에 따르면, 피고인 우이판은 2020년 11월에서 12월까지 그의 거주지에서 앞뒤로 세명의 여.. 2022. 11.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