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1224

류이페이(유역비)의 첫 현대극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 곧 방송,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찾아와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의 첫 현대극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 곧 방송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찾아와 리셴(李现 이현)과의 러브스토리에 큰 기대 류이페이(유역비)의 첫 현대극 《去有风的地方 거유풍적지방》이 오는 2023년 1월 3일 후난위성TV(湖南卫视)와 망궈TV(芒果TV)에서 동시에 방송을 시작한다. 류이페이는 극 중에서 쉬홍더우(许红豆 허홍두)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으며, 떠들썩한 도시를 벗어나 들판의 산간지역에 도착해 달콤한 여정을 시작한다. 이러한 바람부는 곳에서 재미있는 사람들을 만나 전원과도 같은 생활을 함께하고, 평범한 세상의 일들이 가득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여진다. * 去有风的地方[qù yǒu fēng dedìfāng]-거유풍적.. 2022. 12. 31.
양쯔(양자)의 새 드라마 《199爱, 199애》 공식 크랭크인, 파트너는 판청청(범승승) 양쯔(杨紫 양자)의 새 드라마 《199爱, 199애》 정식 크랭크인 파트너로 판청청(范丞丞 범승승) 출연 죽마고우(青梅竹马)가 펼치는 러브스토리 많은 네티즌들은 양쯔(양자)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을 좋아한다. 물론 양쯔 또한 매번 우수한 작품들로 팬과 시청자들을 찾아왔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금 또 하나의 새로운 작품이 촬영에 들어갔다. 이 작품은 바로 양쯔와 판청청(범승승) 주연의 《199爱, 199애》이다. 12월 29일 《199爱, 199애》는 공식 웨이보에 작품의 크랭크인 소식을 알리며 주연 라인업을 발표했다. 발표된 주연배우 세명은 각각 양쯔(杨紫 양자), 판청청(范丞丞 범승승), 그리고 주옌만쯔(朱颜曼滋 주안만자)이다. 이 외에 진스지아(金世佳 김세가)와 왕첸위에(王乾越 왕건월)이 특별출연하고.. 2022. 12. 30.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기고 아름다운 얼굴 발표 2022년 티씨 캔들러(TC Candler) 선정 세계에서 가장 잘생기고 가장 아름다운 얼굴 샤오잔(肖战 초전) 등 여섯명의 중국 남성스타 이름 올렸고 왕허디(王鹤棣 왕학체) 처음으로 리스트에 올라 티시 캔들러(TC Candler)가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기고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명 스타들의 리스트를 발표했다. 리스트 중 중국 내지 남성스타는 모두 여섯명으로, 샤오잔(肖战 초전)이 19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왕허디(王鹤棣 왕학체) 39위, 장이씽(张艺兴, LAY Zhang) 41위, 송웨이롱(宋威龙 송위룡) 78위, 왕이보(王一博 왕일박) 84위, 그리고 쉬밍하오(徐明浩 서명호)가 9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이번 리스트에 많은 한국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고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중국 내지 .. 2022. 12. 29.
천챠오언(진교은) 결혼한지 수개월 동안 결혼식 미뤄, 그 이유는? 결혼한지 수 개월 동안 결혼식 미루고 있는 천챠오언(陈乔恩 진교은) 주요 원인 두가지가 그녀를 괴롭히고 있다 최근 중국의 여성스타 천챠오언(진교은, Joe Chen)은 남편 정웨이창(曾伟昌 증위창, Alan Chen)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妻子的浪漫旅行 처자적낭만여행》에 참가했다. 프로그램 현장에서 다른 게스트들은 이들 두사람이 지금까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있는 이유에 대해 물었고, 천챠오언은 두가지 주요 이유가 자신을 괴롭히고 있다고 솔직하게 대답했으며, 그녀의 대답에 현장에 있던 다른 게스트들은 이에 공감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천챠오언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그녀는 이제 갓 결혼한 신혼인데다가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이기 때문이라며, 만약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한.. 2022. 12.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