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3/0125

청롱(성룡), 류하오춘(유호존), 궈치린(곽기린) 주연의 영화 《龙马精神 용마정신》 4월 7일 개봉 확정 말과 함께 액션 연기 펼쳐가는 영화 청롱(成龙 성룡), 류하오춘(刘浩存 유호존), 궈치린(郭麒麟 곽기린)주연의 《龙马精神 용마정신》 4월 7일 개봉 확정 양쯔(杨子 양자) 시나리오와 감독으로 청롱(成龙 성룡), 류하오춘(刘浩存 유호존), 궈치린(郭麒麟 곽기린) 등 주연의 영화 《龙马精神 용마정신, Ride On》이 예고편과 포스터를 1월 30일 정식 공개하며 4월 7일 개봉을 확정 발표했다. 예고에서 청롱이 연기하는 라오뤄(老罗 로라)는 자신의 애마인 치투(赤兔 적토)를 용호무사(龙虎武师)로 키우기로 결심한다. 화식(花式)훈련 과정에서 치투(赤兔)는 "动作明星, 액션스타"의 풍채를 펼쳐내고, 각종 고난이도 액션을 완성해 냈을 뿐만아니라 라오뤄(老罗)를 사정없이 몰아붙친다. * 龙马精神[lóngmǎ jīn.. 2023. 1. 31.
탕웨이와 량차오웨이(양조위) 《色戒 색계》에서 "假戏真做 가희진주, 가짜 연기를 진짜로 했을"까? 탕웨이(汤唯)와 량차오웨이(梁朝伟 양조위) 영화 《色戒 색계》에서 "假戏真做 가희진주, 가짜로 연기해야 하는데 정말로 했을"까? 눈깜짝할 사이에 영화 《色戒 색계》가 개봉된지 1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이 영화는 문화컨텐츠 리뷰사이트 더우반(豆瓣)에서의 평점이 매우 높았던 영화지만, 대부분의 관객들 모두 묻고있다. "탕웨이와 량차오웨이의 연기에서 정말로 일이 있었던 것일까?" 1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왔지만 아직도 이것에 대해 흥미를 갖고있는 사람들이 있다. 리안(李安 이안) 감독은 이 영화의 여주인공을 찾기위해 정말 어마어마한 노력을 기울였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한 것으로, 영화를 잘 찍기 위해서 였다. 하지만 이 영화 촬영의 난이도가 매우 높다. 왜냐하면 《色戒 색계》는 장아이링(张爱玲 장애령)이 .. 2023. 1. 30.
천위치(진옥기)의 공주치마 스타일 업로드, 왕허디(왕학체)와 폭풍 키스신 공주치마 스타일 업로드한 천위치(陈钰琪 진옥기) 왕허디(王鹤棣 왕학체)와 폭풍 키스신 중독성 강한 입술 깨무는 키스신 천위치(진옥기)의 공주치마 스타일이 업로드됐다.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했으며, 사진에서의 세련된 메이크업, 섹시한 몸매, 표준적인 미인 얼굴형, 꿋꿋하고 자유자재한 이미지를 연출해 냈고, 이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있다. 여배우로서의 천위치는 이미지에서부터 기질에 이르기까지 시대극과 아주 잘 어울리며, 그녀의 시대극 스타일링과 단아하고 신선하며 고풍스러운 풍취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하겠다. 천위치와 왕허디 주연의 시대극 《浮图缘 부도연》에서 그녀는 샤톈바이(傻甜白) 외모로 왕허디와의 애정 연기는 달콤하며 서로 마주하는 표정은 정말 사랑.. 2023. 1. 26.
투표로 뽑은 2022년도 중국 연예인 호감도; 디리러바(Dilraba), 자오리잉(조려영)에게 밀려 4위 투표로 뽑은 2022년도 중국 연예인 호감도 위슈신(虞书欣 우서흔) 6위에 이름 올리고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에게 밀려 4위 차지 이변 없이 챔피언의 자리에 오른 스타는 누구?? 소후위러(搜狐娱乐)는 2022년도 중국 연예인 호감도 조사에 대해 엔터테인먼트, 패션, TV, 신문잡지 등 50여 매체들과 함께 진행했으며, 며칠 전 그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결과에서 작년 《苍兰诀 창란결》로 인해 큰 인기를 받으며 가징 핫한 배우로 떠오른 왕허디(王鹤棣 왕학체)가 높은 득표율로 챔피언을 차지하며 재미있고, 진지할 뿐만아니라 타고난 연예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 외에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이 2위를 차지했고,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는 아름다우며 착한 마음을 .. 2023. 1.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