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29살의 쉬루(서로) 열애 의혹! 5살 어린 남성스타 우총쉬안(오숭헌)과 동행

by 태권v22 2024. 3. 21.
반응형
728x170

열애 의혹 불거진 29살의 쉬루(徐璐 서로)

5살 어린 남성스타 우총쉬안(吴崇轩 오숭헌)과 동행

심상치 않은 이들 둘의 관계

 

거리에서 허리를 껴안고, 달콤한 분위기 연출한 쉬루(서로)와 우충쉬안(오숭헌)의 사랑, 공식 선언이 다가오고 있는 것일까? 많은 이들이 29살의 쉬루가 싱글 생활의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을 때, 파파라치의 폭로는 "徐老师, 쉬 선생님"이 또 다시 사랑 수업을 시작한 것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불러 일으켰다.

사건의 발달은 3월 19일로 중국 연예계의 다이훠왕(带货王 대화왕, 활력 창조자) "장샤오한(张小寒 장소한)"이 무심결에 쉬루와 5살 어린 베이글남 우총쉬안이 예술단지에서의 달콤한 순간을 포착한데 있다. 또한 이들 두 사람은 대중들 앞에서 조금도 꺼려하지 않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마치 공개적으로 애정표현을 생방송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728x90

쉬루에 대해 말하자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첫 반응은 그녀의 작품이 아니라 그녀의 놀라운 사랑 이야기일 것이다. 전 남친 장밍언(张铭恩 장명은)과 떠들썩했던 일을 치른 이후 쉬루는 조용하게 애정 모드로 전환한 것으로 보여진다. 그녀가 오랫동안 솔로로 지내왔을 것이라고 여기고 있을 때, 이번에 5살 어린 우총쉬안과의 달콤한 서로의 소통은 대중들에게 폭탄을 안겨줬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쉬루의 애정관은 절대적으로 대담하고 개방적이며, 용감하게 행동하고 용감하게 사랑하며 미워할줄 아는 것으로 정말이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그리고 행운아 우총쉬안은 많은 이들이 그에 대해 잘 모르고 있을 수도 있다. 1999년 출생한 그는 홍콩 토박이로서 철학과를 졸업한 예술적인 청년이지만 중국 연예계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받고 있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일찍이 중국 내지 드라마에서 자신의 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예를들어 《拜托,请你爱我 배탁, 청리애아》와 《神探花美男 신탐화미남》에서 보인 그의 실력은 절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이로볼때 쉬루가 남친을 선택하는 안목에 있어 나이가 어린 것 외에도 재능과 외모 또한 뛰어나야 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녀는 정말이지 눈높이가 매우 높으며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갖고있다고 생각된다.

 

 

네티즌들은 이들의 새로운 "姐弟恋, 연상연하의 사랑"에 대해 당연히 엇갈린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한 네티즌은 쉬루보다 더 긴장한 듯 "기다렸던 쉬루의 사랑이 마침내 찾아왔다!"고 목소리를 높였고, 또 다른 네티즌은 방관자의 입장에서 "이 스토리는 쉬루의 드라마 보다 더 멋지다!"라며 농담조로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이 뭐라고 말을 하든 두 사람의 행복은 가장 축복받아야 할 일이다. 소위 사랑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떠벌릴 필요가 없는 것이다.

 

 

물론 이 파파라치의 폭로가 단지 지나가는 가십일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틀린 생각일지도 모른다. 이는 단순한 스타의 사랑에 대한 폭로가 아니라 사생활과 대중들에 대한 공인의 이미지에 대한 미묘한 균형의 시험이다. 쉬루우충쉬안이 이러한 혼란 속에서 자신들의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아니면 자신들의 입장을 과장하기 위해 상황을 이용하고 있을지에 대해서는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 결국 연예계라는 많은 혼란이 존재하는 곳에서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누구도 감히 결론을 내릴 수 있는 사람은 없다.


■ 관련된 이야기

 

쉬루(서로)와 우총쉬안(오숭헌) 열애 의혹 폭로

열애 의혹 폭로된 쉬루(徐璐 서로)와 우총쉬안(吴崇轩 오숭헌)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 불러 일으켜 요 며칠 중국 내지 여성스타 쉬루(서로)와 남성스타 우총쉬안(오숭헌)의 사랑이 전해지

letsgo-start.tistory.com

 

그렇다면 팬들은 쉬루우총쉬안의 "姐弟恋, 연상연하의 사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그리고 네티즌들의 진정한 반응은 무엇일까? 이들의 "커플팬"이 되어 축복을 보낼까, 아니면 그냥 "눈팅"에 그치고 말까? 정말로 이들의 사랑이 진심이라면 당연히 축복과 응원을 보내야 할것이다.

 

지켜보는 사람으로서 개방적이고 포용하는 마음으로 커플 의혹을 받고있는 이들에게 충분한 사적 공간을 주고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기다려야 할것이다. 결과가 어떠하든 간에 그들이 자신의 마음 속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