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지에(장걸) 웨이보에 셰나(사나)의 임신 발표

by 태권v22 2017. 9. 26.
반응형
728x170


장지에(张杰 장걸) 웨이보에 셰나(谢娜 사나)임신 발표

"가장 좋은 선물"

판빙빙(范冰冰), 양미(杨幂 양멱) 등 연예계 전반에 거쳐 축복



오늘(9월 26일) 오전 장지에(장걸)은 웨이보에 셰나(사나)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뒤따라 셰나 역시 장지에의 웨이보를 팔로우 하며, 임신에 대한 소식을 명확하게 밝혔고 큰 사랑을 표현했다.

오늘은 때마침 두 사람의 결혼기념일로 장지에셰나의 임신에 대하여 결혼기념일인 오늘 기쁜 소식을 알려 두배의 기쁨을 누렸다. 이에대해 연예권 내에서는 판빙빙, 양미를 비롯하여 천쑤에동(陈学冬 진학동) 등 계속하여 이들 부부에게 축복을 보냈고, 두 부부는 최고의 기쁜날을 맞이하고 또 보내고 있다.


장지에(张杰 장걸) & 셰나(谢娜 사나)



올해는 장지에셰나가 서로 사랑을 나눈지 10년이 되는 해이다.

두 사람의 사랑은 서로 모두가 강한 성격을 갖고있어 이들의 사랑이 시작되었을 무렵

전망이 밝지 않다라고 했으나, 이들의 사랑은 지금까지 아름답게 이어져 이제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상이 됐다.

이제 10년 애정의 장거리 경주의 달콤함으로 만들어진 하나의 사랑의 결정체가 이들에게 선물로 주어졌다.

장지에는 계속하여 공개석상에서 자신은 아기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하곤 했으며,

팬들과 네티즌들은 셰나의 임신 소식을 기다리며 눈여겨 봐왔다.

그래서 셰나의 아주 사소한 일에도 네티즌들은 그녀가 임신한것이 아닐까 의심을 품곤했다.


사실 장지에셰나 부부의 2011년 샹그릴라(香格里拉)에서 결혼식을 올리기 전

속도위반의 결혼이라는 소문이 전해 졌었다.

하지만 당시 장지에는 이를 부인하며, "셰나의 척추와 위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먼저 그녀의 건강을 먼저 챙긴 후에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뒤 6년만에 번번히 임신을 부인하던 그들에게 마침내 좋은 소식이 전해지게 됐다.

거기에 오늘 9월 26일은 결혼기념일로, 이 기쁜소식을 특별한 날에 모든 이들과 공유했다.



임신의 기쁜 소식을 알린 장지에(张杰 장걸) 웨이보




오늘 오전 장지에는 웨이보에 셰나의 임신소식을 알리며,

"今年的结婚纪念日, 我们有了最好的礼物, 娜娜, 辛苦了, 永远爱你们, 你们都是我的宝贝。

(오늘의 결혼기념일, 우리에겐 가장 좋은 선물이 생겼어, 셰나, 고생했어,

영원히 너희들을 사랑해, 너희들 모두는 나의 보물이야.)"

라고 글을 올렸다.


바로이어 셰나 역시 장지에의 웨이보를 팔로우 하며,

"당신이 매일 아침 챙겨주는 영양식이 최고로 맛있고, 마음속은 정말 행복해.

당신과 결혼한 것이 나에게는 행운이야. 지금이 나에겐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 생각해.

미래에 우리 모두 힘내, 우리의 아기와 함께 행복하고 즐겁게 앞으로 나아갑시다!

헤 헤 헤 헤~"라고 사랑이 가득 넘치는 글을 올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