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76

판빙빙, 전쯔단(견자단) 등 중국의 스타들 오스카 심사위원단 진격 판빙빙(范冰冰),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등중국의 스타들 오스카 심사위원단 진격 6월 29일 오전 미국의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AMPAS)는 2017년도 새롭게 추가된 774명의 오스카 심사위원단 멤버의 명단을 발표했다. 새로운 멤버의 명단에는 판빙빙(范冰冰), 팡샤오강(冯小刚 풍소강), 장만위(张曼玉 장만옥),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등 중국의 스타들이 이름을 올려 주위를 놀라게 했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토론을 이끌어 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중국의 스타들이 오스카를 완전히 장악했다!", "많은 중국의 스타들이 심사위원단을 맡음으로 중국영화가 오스카 경쟁에서 유리할까?", "But so pity, 이것은 하나의 거짓 명제일 것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판빙빙(范冰冰), 펑샤오강(冯小刚 풍소강) 등.. 2017. 6. 30.
A-Lin(黄丽玲 황리링)《一直走 일직주》 A-Lin(黄丽玲 황리링) 《一直走 일직주》A-Lin 프로듀서 황징시이(荒井十一 황정십일)를 모시고《一直走 일직주》 직접 프로듀싱 개인앨범 《罪恶感 죄악감》을 발표한지 근 3년, A-Lin(황리링)이 마침내 2017년 새로운 개인앨범의 타이틀 싱글곡 《一直走 일직주》 갖고 찾아왔다. 이번에 그녀는 처음으로 프로듀서의 중임을 맡아 앨범을 제작했으며, 그리고 인기가요상 최고의 프로듀서 황징시이(황정십일)와 손을 맞잡았다.2016년 초 작업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18개월이 넘는 제작기간을 거쳤으며, 새로운 음악장르를 적극적으로 모색했다. 그래서 새로운 표현방식, 새로운 감정 이입의 각도를 개발하여 전면적으로 이번년도 자신의 생활경험과 상황등을 녹여 넣었으며, 인기가요상의 작사가 리줘씨옹(李焯雄 이작웅)을 초청하.. 2017. 6. 30.
장쯔이 황샤오밍(황효명) 시나리오를 보고 눈물흘렸다 《无问西东 무문서동》공개 장쯔이(章子怡)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시나리오 보고 눈물흘렸다《无问西东 무문서동》공개 《十七岁不哭 17세불곡》과 《80’后 80후》에 뒤이어 감독 리팡팡(李芳芳 이방방)의 '청춘 3부작(青春三部曲)' 압권 《无问西东 무문서동》은 장쯔이(章子怡),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장전(张震 장진), 왕리홍(王力宏 왕력굉), 천추성(陈楚生 진초생) 등 스타들이 한데모여 크랭크인 이래 관심이 주목되었다. 어제(6월 28일) 영화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고, 주연 장쯔이와 황샤오밍은 시나리오를 받아보고 모두가 눈물을 흘렸다고 솔직하게 말했다.영화 《无问西东 무문서동》 중 다섯명의 젊은이들은 가슴에 꿈을 품고있으며, 또한 아름다운 마음씨를 갖고있다. 하지만 그들은 온갖 가혹하며 또한 진실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과 마주하.. 2017. 6. 29.
루광종(노광중)은 지금 열애중! 상대는 타이완의 여성 보컬 루광중(卢广仲 노광중)은 지금 열애중!상대는 타이완 대학교(台湾大学)의 미녀 여성보컬 가수 루광종(노광중)은 데뷔 10년 이래 지금까지 스캔들이 없었다. 루광종은 둥근 안경과 수박껍질 이미지의 인상으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인식되었으며, 최근 주연의 드라마 《花甲男孩转大人 화갑남해전대인》으로 다시 인기가 급등하고 있다. 그는 극 중에서 사랑을 받고 있을 뿐만아니라 현실에서도 새로운 사랑의 소식이 공개됐다. 그의 여친은 일렉트로닉 밴드(电子乐团 전자악단) "여해여기기인(女孩与机器人, 소녀와 로봇)"의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보컬 Riin이다. 매스컴에 의하면, 한네티즌이 루광종과 Riin의 열애 소식을 전했고,얼마 전 Riin이 루광종을 데리고 함께 커전동(柯震东 가진동)의 클럽 개막공연을 찾아가 성원.. 2017. 6.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