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24

여성들의 자궁경부암 발병을 낮춰주는 매일매일 토마토 먹기 여성들이 매일매일 먹는 토마토 자궁경부암 발병을 낮추는데 효력이 있다 여성분들 꼭 챙겨먹어야 전세계적으로 자궁경부암으로 사망하는 인원이 20만명에 달한다. 자궁경부암은 여성 생식계통 악성종양의 73~93%를 차지하고 있으며, 부녀자의 건강을 위협하는 주요 병이다. 권위있는 통계자료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매년 새롭게 발병하는 사람들은 40만명이 넘는다고 한다. 자궁경부암은 가장 자주 보이는 부인과(婦人科) 악성 종양이다 일반적으로 자궁경부암에 걸리기 쉬운 연령대는 40대이며, 다음으론 50대이다. 하지만 근 몇년 사이 발병 연령대가 현저한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고 한다. 한편으로 30살 연령대의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으며, 다른 한편으로 20살의 연령대의 발병률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고, 심지어 출산전 .. 2017. 7. 2.
"신장(新疆 신강) 4대 미녀" 디리러바, 구리나자, 통리야 모두 핫한 반면 오직 그녀만이 잠잠 "신장(新疆 신강) 4대 미녀"디리러바(迪丽热巴), 구리나자(古力娜扎), 통리야(佟丽娅 동려아) 모두 핫한 반면오직 가장 아름다운 그녀만이 잠잠 중국의 연예계에 많은 스타들 중 신장(新疆 신강)을 혈통으로 갖고있는 연예인들이 많이있다. 그들의 아름다운 용모는 매우 정교하고 그들의 아름다움을 흠모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이로인하여 "자고로 신장에는 미녀가 많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다. 중국 연예계 내에는 비교적 명성이 있는 신장의 스타들이 많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스타로는 디리러바(迪丽热巴), 구리나자(古力娜扎), 통리야(佟丽娅 동려아) 등이다. * 신장(新疆[Xīnjiāng]) - 신장웨이우얼자치구(新疆维吾尔自治区)의 약칭으로,중국 서북변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도(省都)는 우루무치(乌鲁木齐)이고,중국.. 2017. 7. 2.
차이친(채금) 애니메이션 "대호법(大护法)" 주제곡 OST《你一定要是个孩子 니일정요시개해자》 차이친(蔡琴 채금) 14년만에 영화 OST를 부르다애니메이션 "대호법(大护法)" 주제곡 OST《你一定要是个孩子 니일정요시개해자(당신이 정말 어린아이가 된다면)》 오는 7월 13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되는 애니메이션 영화 "대호법(大护法)"의 주제곡인 《你一定要是个孩子 니일정요시개해자(당신이 정말 어린아이가 된다면)》 MV가 공개됐다. 주제곡은 차이친(채금, Tsai Chin)이 노래했으며, 유명음악인 도우펑(窦鹏 두붕) 작곡, 영화의 감독인 부스판(不思凡 부사범)이 작사했다. 이노래는 차이친이 "무간도(无间道)" 이후 14년만에 다시 영화의 주제곡 OST를 부른 곡이다. 이전 그녀는 많은 영화의 초대를 정중히 거절하여 왔으며, 이번에 비로소 "대호법(大护法)"을 선택하여 함께 하게 됐다. 또한 차이친은 자.. 2017. 7. 2.
티스토리 초대장 받아가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받아가세요티스토리와 함께 자신만의 이야기를 꾸며보세요총 9장 나눠드립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9장 나눠드립니다.꼭 필요하신 분들만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남계주세요.그냥 신청해 보시는 분들 빼구요..정말로 필요하신 분들만 신청하세요. 마감됐습니다.다음번에 더 많은 분들을 초대 했으면 좋겠습니다.그러나 제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 아쉽습니다. 다음에 또다시 좋은 분들 모실 기회가 찾아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초대장 발송 후 7일이내 개설하지 않으면 초대장 회수합니다. 9장 밖에 없어 선착순으로 드릴 예정입니다.혹시 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다음에 다시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7. 7.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