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63

탕웨이 파리에서 선녀 스타일로 패션쇼 참관 탕웨이(汤唯) 파리에서 선녀와 같은 스타일로패션쇼 참관매니저 대동없이 홀로 파리 행 파리 시간 7월 4일 오후, 탕웨이는 파리의 샤오 궁(Palais de Chaillot)에서 진행된 브랜드 2017 추동 컬렉션 패션쇼장에 모습을 보였고, 패션쇼를 참관했다. 패션쇼장에서의 탕웨이는 여전히 생기가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그녀가 입고있는 드레스는 2017 춘하 컬렉션으로 우아하고 감동적인 모습을 보였다. 탕웨이는 현장에서 케이트 윈슬렛(Kate Winslet), 소피아 로렌(Sophia Loren), 이자벨 위페르(Isabelle Huppert), 나오미 왓츠(Naomi Watts) 등과 함께 쇼를 관람했다. 이번 탕웨이의 의상은 오렌지색 계열의 시리즈 드레스로 우안한 모습을 보이며 패션쇼장에 모습을 드러냈.. 2017. 7. 6.
컴퓨터를 오래보면 녹내장을 유발한다? 컴퓨터를 오래 보면 녹내장을 유발한다?어두운 곳에서 책을 보면 녹내장 진단에 도움 종전 노년층에서 녹내장의 비율이 높았고, 현재 녹내장 환자 또한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현대인들의 생활은 인터넷이 발달된 시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컴퓨터와 함께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대하여 사람들은 매일 긴 시간을 컴퓨터 화면을 보게되면 녹내장에 걸릴 확률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훨신 많다라고 이야기 한다. 정말 그럴까? 특정인군에서 녹내장을 일으키기 쉽고, 원시인군은 더욱 경계하여야 한다"장시간 동안 컴퓨터를 보거나 혹은 TV를 시청하면, 특히 컴푸터를 본다고 했을 때,특정인군에서 녹내장이 발생하는 비율이 좀 많았습니다."라고 한 안과 교수는 말했다.이런 특정인군은 어떤 사람들은 포함하고 있는 것일까?주로 .. 2017. 7. 6.
YHBOYS의《魔Fun乐园 마Fun낙원》 YHBOYS의 《魔Fun乐园 마Fun낙원》 시원한 모험의 장으로 인도 7월 5일 YHBOYS의 새로운 싱글곡 《魔Fun乐园 마Fun낙원》의 음원이 정식으로 공개됐다. YHBOYS는 00후의 아이돌그룹으로 2017년에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미 5곡의 싱글을 발행했고, 저속하지 않은 표현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魔Fun乐园 마Fun낙원》은 YHBOYS가 내놓은 5번째 싱글곡으로 그룹의 충만한 활기를 이어가고 있다. 곡 스타일은 유쾌하고 생동감있으며, 멜로디는 역동성이 넘처흐르고, "魔Fun乐园~boom~boom~boom~~"이라는 중독성이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한번들으면 그 속에 빠져버린다. 그리고 이 곡은 소년의 감성을 강조하며, 소년들이 한여름의 풀숲에서 신선하고 멋진 모습으로 등장하여 보는이들.. 2017. 7. 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