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73

중국 최초! 톈마오(티몰) 올 쌍11(双11)에 무인 드론으로 바다건너 택배 배송 중국최초! 톈마오(天猫 티몰) 올해 쌍11(双11)에무인 드론으로 바다건너 택배 발송처음으로 해협을 날아 9분 비행하여 택배배송 성공 무인 드론으로 상품 배달하는 것을 정말로 실현될까?최근 알리바바(阿里巴巴)는 무인 드론으로 메이저우다오(湄洲岛 미주도) 주민이 주문한 6상자의 상품을 배송했으며, 소요시간은 9분으로 무인드론이 당당히 해협을 건너는데 성공했다.메이저우다오(미주도)에 거주하는 한 소비자는 며칠전 섬내의 타오바오(淘宝)점에 6상자의 창팅(长汀 장정)의 바이샹궈(百香果 백향과, 패션푸르트)를 주문했다. 이전 상품을 배달한 경험이 있는 인터냇 쇼핑몰은 그녀에게 내지와 비교하여 섬은 안밖으로 교통이 불편하여 바이샹궈(백향과)의 경우 언제 도착할지에 대해 불분명하여 가망이 없음을 알렸다.하지만 알리바.. 2017. 11. 7.
리위강(이옥강)과 훠준(곽존)이 노래한 영화 "착요기2(捉妖记2)" 홍보보급곡《天地有灵 천지유령》 리위강(李玉刚 이옥강)과 훠준(霍尊 곽존)이 노래한 《天地有灵 천지유령》영화 "착요기2(捉妖记2, 몬스터 헌트2) 홍보보급곡으로 동방의 미학을 펼치다 바이바이허(白百何 백백하), 징보란(井柏然 정백연) 등 원래의 구성원들이 되돌아 왔으며, 량차오웨이(梁朝伟 양조위), 리위춘(李宇春 이우춘), 양유닝(杨祐宁 양우녕), 다펑(大鹏 대붕), 류옌(柳岩 유암), 황레이(黄磊 황뢰), 우모초우(吴莫愁 오막수), X나인소년단(X玖少年团) 등 많은 친구들이 새롭게 참여하여 함께 만들어낸 영화 "착요기2(捉妖记2, Monster Hunt 2 몬스터 헌트 2)"는 오는 2018년 정월 초하루인 2월 16일 개봉한다고 이미 선언했다.그리고 리위강(이옥강)과 훠준(곽존)이 협력하여 영화의 홍보보급곡 《天地有灵 천지유령》으로.. 2017. 11. 7.
류타오(유도) 진실의 체중 뜻밖에 공개, 네티즌 "이제 나도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다" 진실의 체중을 뜻밖에 공개한 류타오(刘涛 유도)네티즌 "나도 이제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다" 잠깐 류타오(刘涛)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 한글 이름은 유도, 영어 이름은 Tamia Liu이다. 그녀의 별자리는 게자리이며, 혈액형은 O형으로 키는 168Cm이고, 이전 대외적으로 공개한 체중은 50Kg이었다. 하지만 이번 프로그램에서 공개된 체중은 이전의 체중과 많은 차이가 났다.최근 류타오는 예능프로그램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에서 자신의 진실한 체중을 공개했고, 네티즌들은 이에 무척이나 놀랐다. 프로그램에서 류타오는 처음엔 자신의 체중을 공개할 의사가 전혀 없음을 내비쳤고, 당장 체중을 잰다면 55Kg전후가 될것이라고만 밝혔다. 프로그램의 출연은 류타오와 그녀의 남편인 왕커(王珂 왕가)가 함께 출연했으며,그.. 2017. 11.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