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0

우커췬(오극군) 천위안(진어안)과 새로운 사랑! 조용히 돌아가신 여친 어머님 제사지내며 추모 우커췬(吴克群 오극군)의 새로운 사랑 천위안(陈语安 진어안)!조용히 돌아가신 여친 어머님 제사지내며 추모 우커췬(오극군)은 3년전 마카오 도박왕(赌王) 스탠리 호(Stanley Ho)의 딸 허차오롄(何超莲 하초련)과 이별 후, 새로운 사랑에 대해 전해진 것이 없다. 그런 그가 얼마전 폐선암으로 돌아가신 천위안(진어안)의 어머님 추모를 위한 제사에 참석한 것이 드러났고, 이로볼때 그녀와의 관계가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을 볼수 있다. 우커췬은 이 일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직접적으로 새로운 사랑에 대해 부인하지는 않았으며, 단지 개인적인 시간을 주기를 희망한다고만 밝혔다. 우커췬(吴克群 오극군)과 천위안(陈语安 진어안) 보도에 의하면 우커췬은 지난 2월 24일 오후 천위안과 함께집안에서 나오는 모습이 목격.. 2018. 2. 28.
이안음악사(易安音乐社)의 《未来练习曲 미래연습곡》, 음악으로 고백하는 청춘 이안음악사(易安音乐社)의 《未来练习曲 미래연습곡》음악으로 고백하는 청춘 이안음악사(易安音乐社)가 차원을 뛰어넘는 목소리로 다시 돌아왔다. 린모(林墨 임묵), 허뤄뤄(何洛洛 하락락), 팡샹루이(方翔锐 방상예), 치이(池忆 지억) 등 멤버 4명은 새로운 싱글곡 《未来练习曲 미래연습곡》을 발표했다.《未来练习曲 미래연습곡》은 첫번째 타이틀곡으로 빠른 템포의 노래이며, 노래에는 열정 가득한 청춘의 향기를 발산하고 있다. 원기소년 린모(임묵), 허뤄뤄(하락락), 팡샹루이(방상예), 치이(지억) 등 네명이 함께했고, 서로다른 청춘의 색채를 드러내며, 청순의 반항아로 청춘을 어필하고 있다. 현실의 구속을 타파하고, 진실한 자아를 방출하며, 꿈을 진보의 방향과 동력으로 삼아 넘처흐르는 생기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씩씩하게.. 2018. 2. 27.
리롄제(이연걸) 중국 국적으로 다시 바꾸고 싶다, 기부금 100억위안 내기 원해, 청롱(성룡) 리롄제에게 보낸 7글자 리롄제(李连杰 이연걸) 중국 국적으로 다시 바꾸고 싶다 기부금 100억위안(약 1조 7,034억원) 내기 원해 청롱(成龙 성룡)이 리롄제에게 보낸 7글자 중국의 많은 스타들은 인기와 명성을 얻은 후, 많은 돈을 갖고 이민을 간다.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가 싱가포르로 이민을 간것처럼,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는 국적을 미국으로 바꿨고, 쉬칭(许晴 허청)은 일본 국적이다. 비록 그들 모두는 여러가지 이유로 인하여 해외로 이민을 가고 자신의 국적을 바꾼다고는 하지만, 계속하여 중국에서 일을하며 중국에서 돈을 벌고있다. 이러한 것에 대하여 많은 중국 사람들은 그들의 심리를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생각을 갖고있다. 이민을 결정하고 이민을 간 스타들, 그들의 한번 결정은 다시 중국으로 돌아오고 싶어도 많은 어려움이 .. 2018. 2. 27.
류예(유엽)과 위엔산산(원산산) 스캔들? 위엔산산 소속사 성명발표 소문 부인 류예(刘烨 유엽)과 위엔산산(袁姗姗 원산산) 스캔들?위엔산산 소속사 성명내고 소문 부인 최근 인터넷 상에 위엔산산(원산산)이 류예(유엽)의 가정에 발을 들여놨다라는 폭로성의 글이 올라왔다. 극중에서 둘은 부부로 연기하고 있으나, 연기 이외의 장소에서 둘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라며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의 모습이 극중부부의 모습인지 아니면 일반 생활에서의 사진인지에 대해서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아름다운 부인과 사랑스런 두 아이를 둔 류예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듯한 사건으로,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그와 위엔산산을 비난하기 시작했다. 또한 이에대해 믿지 못하겠다는 또다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러한 소문에 대해 위엔산산의 소속사는 2월 25일 저녁 성명을 발표하고류예와의 소문에 대해 정면으로 부인했다.발.. 2018. 2.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