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탕웨이 홍콩영화금상장 여우주연상 후보 지명

by 태권v22 2017. 2. 8.
반응형
728x170

홍콩 영화 금상장(香港电影金像奖) 2017 후보 명단 공개

탕웨이(汤唯),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마스춘(马思纯 마사순) 등 여우주연 후보 지명


제36회 홍콩영화금상장(香港电影金像奖)이 2월 7일 후보자 명단을 공개했다. 이 중 탕웨이 《北京遇上西雅图之不二情书 북경우상서아도지불이정서최우수 여우주연상 후보로 지명됐다.



탕웨이는 후보로 지명된것을 알았을 때 "谢谢香港金像奖的惊喜!知道提名我就抱着小Summer亲了一口来祝贺,记得去年提名她还在肚子里哦。(감사합니다. 홍콩금상장에 놀랍기도 하고 기뻐요! 후보 지명을 알고 샤오Summer(小Summer, 딸의 영문이름)가 안아주고 뽀뽀하며 축하해 줬어요. 작년 후보에 올랐을 때 딸은 아직도 뱃속에 있었던 것이 기억납니다.)"라고 감정을 표현했다.


이 외에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 감독의 영화 《美人鱼 미인어올해 금상장 중 최우수 영화상을 포함하여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여우조연상 등 8개 부문에 후보에 올랐다.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는 것을 알고 난 저우싱츠는 "저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반대로 저는 여우조연상에 장위치(张雨绮 장우기)와 최우수 신인상에 린윈(林允 임윤)이 받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들이 정말 잘 만들어 냈기 때문입니다."라고 이야기 했다.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마스춘(马思纯 마사순)금마장(金马奖)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이후 또다시 쌍으로 이번 홍콩금상장 여우주연상 후보로 오르는 영애를 안게됐다.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은 12개 항목을 총망라하여 후보로 지명이 됐고, 후보 항목으로는 최우수 영화를 포함하여 최우수 감독상, 최우수 각본상, 최우수 편집상, 최우수 촬영상, 최우수 미술감독상, 최우수 의상 디자인상, 최우수 영화음악상, 최우수 영화음악상, 신인감독상 등이며, 최우수 여우주연상 후보로 마스춘저우동위가 금마장에 이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제 36회 홍콩영화금상장(香港电影金像奖) 시상식은 오는 2017년 4월 16일 저녁 홍콩문화중심(香港文化中心, Hong Kong Cultural Centre)에서 정식으로 거행되며, 구티엔러(古天乐 고천락)이 처음으로 사회를 맡아 진행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