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유지아(임유가) 결혼파티

by 태권v22 2017. 5. 10.
반응형
728x170

린유지아(林宥嘉 임유가) 결혼파티

6월 26일 타이베이(台北)에서 결혼피로연



린유지아(임유가)의 결혼파티, 왜 일본에서 첫번째 결혼식 파티를 개최했을까? 린유지아는 올 2월에 자신들의 결혼식에는 두가지 커다란 중점이 있다며 "친척과 친구들 모두 자리하는 것" 및 "여성이 행복함을 느끼게 하는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그리고 일본은 딩원치(丁文琪 정문기, Kiki Ding)가 4년동안 공부를 했던 곳으로 그녀의 많은 친구들이 있고, 이로인하여 그녀 자신의 행복은 일본의 친구들과 함께 나누는 것이라고 했다.

신혼파티가 끝난 후, 린유지아는 잠시도 쉼없이 순회공연을 이어가는 것과 함께 6월 26일 타이베이(台北) 결혼피로연 역시 이미 준비를 시작했다.


  


린유지아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목내어 울며 고백했다.

"우리는 원래 매우 다른 사람이야. 나는 매우 감성적이고, 너는 매우 조리가 있어.

하지만 나는 이러한 너를 정말 좋아해. 나의 단점을 보완해줘.

나와의 동반을 선택해 줘서 고마워, 날 믿어줘. 나와 함께 인생의 만조와 간조를 보내기를 원해.

나는 좋은 남편이 되기 위해 노력할께. 나는 네가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길 바래."

현장에는 로맨틱하며 온화하고 향기로운 사랑이 가득 퍼졌으며,

그는 감동에 어려 "오늘은 수많은 축복에 휩싸여 있어.

우리기 살아온 나날 중에서 가장 외롭지 않은 날이야."라고 했고,

현장에 참석한 이들을 향해서는 "Kiki 이 파티에 대해서 많은 신경을 썼으며,

여러분 모두가 잊기어려운 추억을 남기기를 희망합니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절친인 셀리나(任家萱 임가훤), 헤베(田馥甄 전복견)이 현장에서 축복을 건넸으며,

셀리나는 행운의 부케를 받아 더욱 잊기 어려운 날이 됐다.

그녀는 "린유지아Kiki 모두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둘은 천생연분이며, 또한 타고난 한쌍입니다." 고 했고,

헤베는 "Kiki는 평소 생활속에서 더없이 좋은 사람이예요. 오늘 파티는 그녀의 아이디어로

더없는 행복과 아름다움이 가득차 있어 좋아요."라고 했다.

2016년 11월 29일 밤 10시를 전후하여 린유지아는 웨이보와 페이스북 두곳 동시에 

교제를 시작한지 2년이 넘은 지금 여친 딩원치에게

프로포즈를 한다는 장문의 편지를 공개했었다.

그의 프로포즈는 웨이보에서 82만 이상의 '좋아요'를 얻었고,

"타슈어하오(她说好 타설호)" 웨이보에서는 144만의 '좋아요'를 얻었다.


  


타이완의 연예인 린유지아는 오늘(5월 10일) 여친 딩원치와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덩즈치(邓紫棋 등자기)는 깜짝놀라 "정말?"이라고 되물었으며,

오늘은 자신의 생일이라며 "정말로 몰랐어요. 축하해요!"라고 이어 축하의 말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