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스스(유시시) 니니(예니) 차이이린(채의림)의 겨울 스웨터 입는 새로운 방법

by 태권v22 2017. 11. 18.
반응형
728x170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니니(倪妮 예니) 차이이린(蔡依林 채의림)의

겨울 스웨터 입는 새로운 방법



겨울이 이미 우리앞에 다가와 날씨는 점점 차가워지고 이제 문밖을 나설때면 이를 꼭 깨물어야 비로소 추위를 약간이라도 이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옷장 깊숙히 자리하고 있던 겨울옷들이 밖으로 나와 여름옷들을 제끼고 자리를 차지 했습니다. 더욱 우리에게 친근한 겨울 옷은 바로 스웨터로 추운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고 또 따뜻하게 보온하여 주는 중요한 겨울옷 중 하나입니다.

연예계의 여성스타들 또한 가장 사랑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해 주는 옷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한두벌 이상은 갖고있는 스웨터는 기본적인 스타일을 어떻게 차별화하고 코디 하느냐에 따라 연예계 여성스타들의 패션감각을 엿볼수 있습니다.

중국 여성스타들 중 특히 류스스(유시시), 니니(예니), 차이이린(채의림) 등 그녀들의 겨울철 스웨터 코디 테크닉은 중국 연예계 내에서도 모범적인 스타일이라 할만 합니다. 그럼 여기서 그녀들의 겨울 스웨터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스스(刘诗诗 유시시)의 황금 코디 법

류스스의 일반 사복은 줄곧 편안한 캐주얼 위주로 입는것을 좋아합니다.

류스스가 거리에서 찍히는 사진들을 보면 매우 많은 다른 스타일의 스웨터입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스웨터를 정말로 좋아하고 사랑하는 듯 보입니다.

사진 중 자주빛의 스웨터는 짧은 치마와 조합하여 입었으며,

전체적인 느낌은 보기에 따뜻하면서도 류스스의 얌전한 스타일이 그대로 엿보입니다.





니니(倪妮 예니)는 "걸어다니는 옷걸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녀 또한 스웨터를 무척이나 사랑합니다.

니니의 의상과 그에 따른 소품들은 그동안 고급스런 스타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아 왔으며,

그녀의 일상적인 코디 또한 사람들에게 모범적인 스타일로 여기고 있습니다.

니니가 입고있는 품이 넓은 흰색의 스웨터는 청바지와 흰색 운동화와 함께

배합하여 코디했으며, 그 모습은 소탈하면서도 보는이들에게 상쾌함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색의 스웨터는 니니의 자유스러움 속에 그녀만의 달콤함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니니의 스웨터 코디는 겨울철 일상복으로도 무난하며, 매우 적합해 보입니다.




차이이린(蔡依林 채의림)의 과감한 스웨터 코디법

"아시아의 디바" 차이이린의 옷입는 스타일은 개성이 뚜렷하며 과감한 패션으로 유명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개성있는 한쪽 소매만 있는 스웨터 역시 그녀만의 재치있는 코디법이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색의 스웨터는 볼수록 끌리는 스타일이며,

색깔은 약간 진하게 보여 겨울철의 느낌이 물씬 풍겨 나오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차이이린의 코디 스타일로 보았을때 소녀와도 같은 느낌이 매우 강하며,

그리고 트임이 있는 스래시드 스웨터의 디자인 역시 그녀만의 독특함이 숨겨져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