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50

치친(제진)의 신곡 《乖 괴》MV 치친(齐秦 제진)의 신곡 《乖 괴, Be Good》라오쑤에만(饶雪漫 요설만)과 저우싱저(周兴哲 주흥철)과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작업 치친(제진)은 새 앨범 싱글곡 《乖 괴》의 음원과 MV를 공개했다. 이 노래는 라오쑤에만(요설만) 작사하고, 95후 싱어송라이터 신인 가수 저우싱저(주흥철)이 작곡 했으며, 이들 3세대가 손을 잡고 따뜻한 마음을 이야기하는 "굿나잇(Good-night, 晚安 만안)"의 발라드 곡이다.* 晚安[wǎn'ān] 굿나잇. 잘자《乖 괴》는 하나의 "헤어짐(分手 분수)"을 이야기하는 노래이다. 하지만 치친은 매우 따뜻하고 부드러운 방식으로 풀어냈으며, 실연의 이야기를 감칠맛나게 표현하고 았다. 가사중의 "相信你和我一样, 偶尔也觉得为难, 在分开之后只能各自珍重, 各自保平安(나와도 같이 널 .. 2017. 9. 29.
수씽(Allen Su)의 새로운 랩 싱글곡 《Only You》발표 수씽(苏醒, Allen Su)의 새로운 랩 싱글곡 《Only You》 이상적인 애정을 이야기하다 수씽(苏醒, Allen Su)이 새로운 힙합 싱글곡 《Only You》를 발표했다. 수씽(Allen Su)는 곡을 발표하며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이번 랩 싱글곡은 미래의 그녀에게 주는 것으로 사랑을 갈망하는 심정을 그려냈다고 밝혔다. 《Only Yo》는 호소를 속삼임 식으로 말하는 클라우드 랩을 적용하였으며, 귓속말과 같이 세세하게 이상속 애인의 감정 과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노래는 천천히 자신의 이야기를 늘어놓는 음악을 채택하여, 듣는 이들을 한 가수의 은밀한 세계로 안내하여 준다. 그리고 가장 바람직한 사랑은 상대를 좋아하는 것 이외에 서로간의 존중, 포용, 지지, 신임, 격려와 보호가 더 필요하다는 주제로.. 2017. 9. 26.
장지에(장걸) 웨이보에 셰나(사나)의 임신 발표 장지에(张杰 장걸) 웨이보에 셰나(谢娜 사나)임신 발표"가장 좋은 선물"판빙빙(范冰冰), 양미(杨幂 양멱) 등 연예계 전반에 거쳐 축복 오늘(9월 26일) 오전 장지에(장걸)은 웨이보에 셰나(사나)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뒤따라 셰나 역시 장지에의 웨이보를 팔로우 하며, 임신에 대한 소식을 명확하게 밝혔고 큰 사랑을 표현했다.오늘은 때마침 두 사람의 결혼기념일로 장지에는 셰나의 임신에 대하여 결혼기념일인 오늘 기쁜 소식을 알려 두배의 기쁨을 누렸다. 이에대해 연예권 내에서는 판빙빙, 양미를 비롯하여 천쑤에동(陈学冬 진학동) 등 계속하여 이들 부부에게 축복을 보냈고, 두 부부는 최고의 기쁜날을 맞이하고 또 보내고 있다. 장지에(张杰 장걸) & 셰나(谢娜 사나) 올해는 장지에와 셰나가 서로 사랑을 나눈지 1.. 2017. 9. 26.
2017중추만회(中秋晚会) 청롱(성룡), 한레이(한뢰), 치친(제진) 등 합류 2017 중추만회(中秋晚会)청롱(成龙 성룡), 한레이(韩磊 한뢰), 치친(齐秦 제진) 등 합류 중추절(中秋节)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중국 중앙방송(中央电视台)의 중추만회(中秋晚会)가 오는 10월 4일 저녁 8시 CCTV-1, CCTV-3, CCTV-4 및 중앙 인터넷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이 외에 동방위성TV(东方卫视)의 "花好月圆, 为美而生(화호월원, 위미이생/활짝핀 꽃과 둥근달, 아름다움을 위한 삶)"의 주제로 한 중추만회 또한 녹화를 끝냈다. 각 방송국에서 방영하는 중추만회, 시청자들은 풍성한 중추절에 열리는 풍성한 잔치에 기대가 한껏 부풀어 있다. 알려진 바로는 올해 중앙방송의 중추만회는 석유도시(石油城)로 유명한 다칭(大庆 대경)에서 열렸으며,만회 처음으로 희극공연의 형식으로 석유문화(油文化.. 2017. 9.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