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43

쉬웨이저우(허위주)의 신곡《It’s Always You》MV에서 환상의 세계를 펼치다 쉬웨이저우(许魏洲 허위주)의 신곡 《It’s Always You》 MV 환상의 세계를 펼쳐놓다 지난 10월 31일 쉬웨이저우(허위주)는 약속한 대로 자신의 신곡 《It’s Always You》 MV를 정식으로 공개했다. 이 곡은 쉬웨이저우의 두번째 개인앨범 《THE TIME》의 제 2편 《15分钟的光芒 15분종적광망》에 수록된 곡이다.MV는 시각예술가 천만(陈漫 진만)의 주도하에 촬영되었으며, 빛과 그림자 사이에서 음악과 패션의 충돌은 쉬웨이저우가 색채의 지배능력 위에 음악의 스타일로 새로운 돌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It‘s Always You》의 MV는 시각예술가 천만(진만)의 주도하에 촬영되었으며,MV가 시작되면 흩어지는 짙은 안개속에서 한줄기 빛으로 어둠을 물리치는 환상의 화풍을 보여준다. .. 2017. 11. 4.
슝다이린(웅대림) 이미 임신 3개월! 결혼 후 1년 한약을 먹으며 마침내 소원을 이루다 슝다이린(熊黛林 웅대림) 이미 임신 3개월 드러나결혼 후 1년간 한약을 먹으며 마침내 소원을 이루다 그녀가 그토록 원하던 임신 성공!Lynn슝다이린(웅대림) 임신 3개월!!슝다이린은 작년 10월 궈커잉(郭可盈 곽가영)의 친동생, 백억 자산가인 궈커송(郭可颂 곽가송)과 결혼을 했으며, 결혼 이후 그녀는 하루빨리 임신을 하고싶다고 했다. 슝다이린은 결혼 후 눈에 보이게 일을 줄였으며, 몸건강과 몸조리에 전심을 다했다. 그리고 올 2월 한 네티즌은 슝다이린이 홍콩 상환(上环)의 산부인과에서 "산부인과의 고수"라 일컷는 한의사에게 몸조리 한는 사실을 밝혔고, 그녀는 줄곧 계속하여 그곳에서 몸조리를 해왔다. 그리고 마침내 최근 기쁜소식을 전하게 됐다. 얼마전 슝다이린이 혼자서 한 서점에 들러 책을 보고있는 모습을.. 2017. 11. 4.
구톈러(고천락)과 쉔쉔(선훤) 마침내 한자리에, 구톈러의 최고 사랑은 쉔쉔일까? 구톈러(古天乐 고천락)과 쉔쉔(宣萱 선훤) 마침내 한자리에 구톈러의 최고 사랑은 쉔쉔일까? 11월 3일 구톈러(고천락)과 쉔쉔(선훤)이 18년만에 다시 한자리에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불러 일으켰다. 47살인 구톈러의 감정생활은 계속해서 조용함을 유지해왔고, 스캔들은 거의 드러나지 않았다. 이로인해 최근 구톈러의 사랑에 대한 감정 상태 또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얼마전 영화 《真三角无双 진삼각무쌍》을 촬영하다 눈에 8바늘을 꿰매는 부상을 입은 구톈러는, 최근 또한 일을 멈추고 몸조리를 하고있다. 구톈러는 눈을 보호하기 위하여 선그라스를 쓸수밖에 없었으며, 그의 이러한 모습은 시크하게 보여지기도 했다. 여러해가 지난 후, 구톈러와 쉔쉔은 다시 한무대에서 모습을 보였고 언제.. 2017. 11. 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