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신루(임심여) 산후 다이어트 식단

by 태권v22 2017. 3. 27.
반응형
728x170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처럼 먹으면 살을 뺄수 있을까?

린신루 산후 다이어트식단 철저한 해부


린신루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사이에서 작은 천사가 태어난 후 린신루는 곧바로 아름다운 몸매를 회복해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린신루는 지난 3월 23일 베이징에서 무대로 복귀했고, 그 자리에서 출산후 다이어트의 비결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기름진 음식을 적게 먹었다고 이야기하며, 하루의 식단을 공개했다. 아래 그녀의 산후 다이어트 식단을 자세히 들여다 보고,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을 알아보고자 한다.




아래의 메뉴는 린신루가 공개한 식단으로 한국의 상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로 볼것을 제안드립니다.

아침식사로는 다진 생강을 배합한 에그 스크램블에 닭고기 조미료 2포, 그리고 두충탕(杜仲汤)을 먹는다.

점심식사는 삶은 돼지목살 혹은 생선찜, 그리고 주식으로는 삶은 청경채와 3분의1 공기의 오곡밥을 먹는다.

그리고 오후 티타임의 간식으로 큰 주먹 두개분량의 과일을 먹으며, 주로 먹는 과일로는 딸기, 키위, 방울토마토, 구아바, 바나나 위주로 먹는다.

하루의 마지막 저녁식사는 구운 양갈비 또는 스테이크, 그리고 삶은 청경채를 곁들여 먹는다.


그럼 여기서 린신루의 하루 식단에 대하여 분석을 해보면,

닭고기 조미료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쇠소기 다시다 종류와는 다른 것이다. 닭고기 조미료는 타이완의 전통기법으로 달여 만든 보양제품이다. 이것은 특수한 제작방법으로 닭한마리에서 추출한 엑기스이며, 영양이 풍부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식품이다. 이것은 평소의 보양식품으로 임신부와 산후조리하는 엄마와 아기 등 모두에게 좋은 건강효능을 지니고 있다.


두충탕(杜仲汤)에 대해 바이두(百度)의 설명으론, 임신중 갑자기 하혈하여 불안정하고, 태아가 불안해 할때와 아랫배 통증이 있을때 먹는 것으로, 탕의 내용물로는 두충(껍질을 썰어 볶은것) 100g, 인삼 50g, 아교(阿胶) 햇볕에 말린것 50g, 궁궁이(芎䓖) 50g, 말린 쑥잎 1자루 이며, 이 재료들을 혼합하여 끊여낸 탕이라 나와있다. 용법은 매 복용시 두충탕 3숫가락, 술 1잔과 대추 3개를 함께 섞어 7분정도 가열하여 복용하며, 두충탕을 3차례 복용하면 아랫배가 따뜻해지고 피가 멈춘다고 한다.

그렇다면 린신루는 왜 산후에 두충탕을 먹을까?

여성의 임신기간 10개월, 그리고 분만시에 대량의 힘을 소모하며 출혈을 겪기때문에 허리와 무릎 등 신체가 손상되기 쉬워 출산후 몸이 피곤하며 힘들어진다. 이때 두충탕을 먹게되면 혈기를 보충하고, 정신을 맑게하고 뼈속을 채워주며, 신장을 보양하여 주고, 신체를 강하게 하여 건강의 복원을 빠르게 해 준다. 그리고 산후 허리와 무릎에 나타나는 통증을 방지하여 주기 때문으로 산후 병증을 개선하여 준다.


점심 생선찜의 어류는 육질이 부드럽고 신선한 생선에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붕어과의 탕은 젖이 나오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돼지목살은 돼지 목부위의 고기로 앞다리의 앞부분과 돼지머리가 접한는 부분의 고기로 육질이 유연하다. 거기에 근육막 사이로 지방이 적당히 박혀있으며, 비계가 적고 살코기가 많아 일반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며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부위의 돼지고기이다.


청경채는 임산부에게 비타민을 공급하는 확실한 채소로, 삶는 방법은 살짝 삶아 형태가 유지되도록 해야 영양의 손실이 적다. 오곡밥에서 중요한 것은 찹쌀, 홍두(팥), 좁쌀, 검은콩, 옥수수 등의 곡물을 혼합하여 밥을지은 것이다. 오곡밥은 다이어트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식단으로,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중에서 습관이 되면 서서히 마른체질로 바뀌게 된다.


린신루가 오후의 티타임에 먹는 간식의 과일은 각종 비타민과 미네날을 체내에 공급하여 주고, 일상적으로 먹는 과일은 심뇌혈관의 양생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피부와 신체에 매우 훌륭한 건강을 주는 식품이다.


그리고 저녁식사 때 먹는 구운 양갈비 또는 스테이크에서 쇠고기에는 인체에 필요한 요소들이 가장 많고, 가장 높으며, 가장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 단백질, 헴철(heme iron), 비타민, 아연, 인 및 여러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거기에 쇠고기의 영양성분은 매우 높고, 인체에 필요한 아미노산의 흡수에 도움을 준다. 우리의 인체가 매일 필요로하는 22종의 아미노산 가운데 반이상의 아미노산은 자체적으로 만들어 내지만 8종의 아미노산은 인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 낼수 있는 방법이 없어 반드시 필요한 아미노산이라고 부른다. 이러한 아미노산은 예를들어 쇠고기와 같은 음식물을 먹음으로 흡수가 가능하다.


위와 같은 린신루의 산후 식단은 영양이 고르게 갖추어져 있다. 중요한 것은 입맛에 잘 맞고 육류와 채소를 잘 배합하여 식단을 짜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린신루의 식단은 자신이 직접 짠 것일수도 있겠으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을 것이다. 이러한 식단은 산후에 예전의 몸으로 되돌리는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새내기 엄마들은 참고할 만 하겠다. 그러나 한국 실정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당사자들의 판단이 필요할 것이다.


지난 23일 린신루가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무대는 일전 동료인 쑤여우펑(苏有朋 소유붕)의 영화 '혐의인X적헌신(嫌疑人X的献身, 용의자 X의 헌신)'의 기자회견 무대였다. 린신루는 이 자리에서 S선의 몸매를 드러냈으며, 날씬한 몸매는 마치 아름다운 소녀를 보는듯 했다. 현장에서 산후에 어떻게 살을 뺏으며, 몸매관리를 해왔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히며 아직도 수유를 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한 방법에 대해선 하루 세끼 모두 담백한 음식물 위주로 먹었고, 기름진 음식물을 먹지 않았으며, 외식을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신다고 했다. 이어 그녀는 "산후의 다이어트는 길고 험난한 길 이예요."라고해 린신루 자신도 쉽지 않았음을 내비쳤다.


린신루의 남편 훠젠화는 지금 드라마 '여의전(如懿传)'을 촬영중에 있으며, 오는 4월 촬영을 마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때문에 아내와 딸과 함께 할 시간이 비교적 매우 적고, 아기가 커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보고 확인하며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이에대해 린신루는 남편 훠젠화는 출산할 즈음에 수시로 타이완으로 돌아왔고, 출산할때에는 곁에서 자리를 지켜주었다고 했다. 그리고 함께 생일을 맞이했고, 행복한 새해도 함께 맞이했다며, 거의 한달에 3, 4일은 그녀와 그리고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고 덧붙여 이야기 했다.




오늘(3월 27일) 오후 여우펑(苏有朋 소유붕) 감독의 영화 '혐의인X적헌신(嫌疑人X的献身, 용의자 X의 헌신)'의 정식 기자회견이 베이징에서 열렸다. 기자회견에서 쑤여우펑린신루에 대하여 "마음은 마치 매우 오랜시간을 사귀어 온것 같습니다. 비록 그녀를 늘 만날수는 없지만, 그러나 그녀는 계속하여 마음속에 있습니다. 이 영화를 촬영하면서 그녀는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본래 작은것에 기뻐하고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의리있는 이 영화에 대해 많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이야기 했다.

쑤여우펑은 이어 이 영화는 왕카이(王凯 왕개)가 처음으로 남 주인공을 맡아 열연한 영화이며, 장루이(张鲁一 장로일)은 매우 실력을 갖춘 배우로 함께한 두명에게 자신을 믿고 따라준데 대하여 고맙다는 말도 함께 전했다.


영화 '혐의인X적헌신(嫌疑人X的献身,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의 유명 추리작가 히가시노 게이고(Higashino Keigo)의 원작소설을 각색한 것이며, 이 소설은 추리소설의 팬들에게는 고전의 작품이다. 이 작품은 일찌기 두번에 거쳐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났었으며, 이는 2008년 일본버전과 2012년 한국버전이 그것이다. 이어 세번째 관객들과 만나게 되는 쑤여우펑 감독의 중국버전 '혐의인X적헌신(嫌疑人X的献身, 용의자 X의 헌신)'은 오는 3월 31일 중국대륙에서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