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판빙빙 호화스런 년말상여금 지급

by 태권v22 2017. 1. 5.
반응형
728x170

판빙빙(范冰冰) 통 큰 년말 보너스 지급

네티즌 " 판빙빙 회사에 출근해야 겠다."


대륙의 여성스타 판빙빙은 이전 자신의 회사 외 다른 회사 소속의 한 스탶이 결혼을 할 당시 돈이 없어 고민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선뜻 계약금을 먼저 지급한 소식이 연예계 전반에 전해졌다. 이후 곧이어 그녀에게 많은 도움을 청하는 손길을 이어졌고, 그녀는 대범하게 모든 도움을 마다하지 않았다. 이에 신년이 도래한 지금 판빙빙이 자신의 회사 직원들에게 얼마의 년말보너스를 지급할까에 대한 주목을 받았다.




판빙빙이 이전 돈이 없는 스탶의 결혼식을 위해 계약금을 먼저 지불한 것에 대하여 그녀의 대범함에 찬사가 이어졌고, 그녀의 직원들에게도 상당히 대범하고 호탕한 기개를 보였다. 그녀는 년말보너스 지급뿐만 아니라 최신형 스마트폰과 호화 유럽여행을 직원들에게 년말보너스로 지급했다.

판빙빙의 2016년 광고 수입은 인민폐 2억위안(약 348억원)에 달했으며, 일찌기 그녀는 말하기를 "저는 돈이 많은 사람과의 결혼은 필요없어요. 왜냐면 제가 돈이 많기 때문이예요."라고 패기있게 말해 대범함을 보였다. 이번 판빙빙의 호방한 년말 보너스에 대해 네티즌들은 부러움을 표시했고, 자신들 회사의 부실함에 한숨을 내쉬었으며 판빙빙의 회사로 출근해야 겠다고 러브콜을 요청하기도 했다. 그리고 판빙빙 역시 특별히 한 네티즌의 웨이보를 자신의 웨이보에 공개하며, "여러분, 새로운 식구의 가입을 환영해 주세요."라고 화끈하게 알리기도 했다.




판빙빙은 올 대상을 받았을 때에도 웨이보에 자신의 직원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고생스럽게 일하는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직원들 모두가 전심전력하여 일하는 걸 알기에 사장 판빙빙의 마음은 고마움과 동시에 애뜻한 마음을 갖고 직원들의 일처리에 대하여 하나하나 마음에 담아두는 것이다. 그래서 매년 년말보너스로 판빙빙은 모두에게 아낌없이 내어주곤 했다. 작년에 판빙빙은 전체 직원들에게 LV가방 하나씩을 년말보너스로 나눠 줬다. 또한 직원의 결혼식에 직접 발벋고 나서 결혼식 전체를 마련해 주기도 했고, 비싼 비용 모두를 대신 내 주기도 했다. 게다가 집값이 폭등 하였을 때에는 판빙빙 자신의 핵심 직원들에게 년말보너스로 집을 선물하기도 해 그녀의 화끈하고 통큰 년말보너스는 모든이들에게 감동을 전해줬다.

작년 년말에 직원들에게 년말보너스로 지급한 최신형 스마트폰과 호화 유럽여행에 대하여 수많은 네티즌들은 부러움과 함께 그녀의 통 큰 행보에 대하여 찬사를 보내고 있다. 그녀의 이러한 행보가 일회성이 아닌 매년 되풀이 하는 것으로, 진정 그녀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으며 사랑받는 이유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