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늘 먹는 5종의 음식물이 여성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준다

by 태권v22 2017. 4. 7.
반응형
728x170

늘 먹는 5종 음식물이

여성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준다


여성들은 평생을 자신을 아름답게 변화시킬 방법을 찾습니다. 외적으로는 피부를 보호하여 주는 방법과 내적으로는 몸에 좋은 보양식품을 찾아 먹는 방법 등으로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어 가려고 노력합니다. 먹는 것만 잘 챙겨먹어도 우리의 몸을 건강하고 또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여성들의 몸에 보양이 되고 아름답게 변화시켜 주는 음식물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하나, 저지방 요구르트는 장을 매끄럽게 해주고 칼슘을 공급하여 줍니다.

저지방 요구르트는 장의 환경을 개선시켜주고, 기체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또한 풍부한 칼슘요소를 함유하고 있어 골다공증을 예방시켜 줍니다. 이것 이외에 요구르트 중의 유산균은 체내 균군(菌群)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되며, 간식으로 요구르트를 먹게되면 식욕을 억제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살이찌는 것에 대한 부담도 줄여줍니다. 일주일에 3~5차례 정도 요구르트를 먹으면 도움이 되며, 만약 요구르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탈지우유와 치즈 또한 좋은 선택이라 하겠습니다. 유제품에는 인체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거의 포함되어 있으며, 각종 영양소 사이의 비율배합 또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둘, 콩류의 식품은 천연 호르몬입니다.

콩류 중의 이소폴라본(isoflavones)은 여성 호르몬의 조절을 도와주며, 동시에 여성 갱년기의 증상을 감소시켜 주어 부녀자들이 갱년기를 순조롭게 넘기는데 가장 유익한 식품입니다. 콩류는 또한 단백질 양이 높은 식품으로 콜레스트롤을 내려주며, 부녀자 갱년기의 조열반응을 최저수준으로 감소시켜 주는 동시에 골격을 건장하게 해줍니다. 매일 적어도 25그램 콩류 단백질(대략 매일 두잔 반정도 두유의 양)을 먹게되면 유방암의 발생확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셋, 붉은 대추는 얼굴을 보호하는 미용식품입니다.

붉은대추는 '철간장가(铁杆庄稼, 확실히 믿을 수 있는 작물)', '목본양식(木本粮食, 양식을 생산해 주는 나무)'이라고 칭송을 받고있는 식품입니다. 그리고 복숭아, 매실, 살구, 자두(혹은 밤) 등과 함께 '오과(五果)'라고 부릅니다. 비타민 함령이 가장 높아 속언에 이르기를 '하루에 세개의 대추를 먹으면, 평생 늙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천연비타민 알'이라고도 부르며, 계속해서 대추를 먹은 환자는 회복의 속도가 3배 빠른것으로 나타나 대추를 먹는것은 비타민 약제를 먹는것과도 같습니다.


넷, 쇠고기는 철분 보충의 고수입니다.

여성들은 일생중에 매우 긴 생리기가 갖고있어 남성과 비교하여 철분을 매일 0.56밀리그램을 더 많이 손실됩니다. 이것은 여성이 남성보다 빈혈이 많다는 것으로도 확인이 되는 사항입니다. 혈액중에 철분의 양이 적게되면 심각한 피로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철분의 섭취는 육류식품(동물의 간과 혈액제품 포함) 외에 기타 음식물에서는 섭취가 매우 어렵습니다. 100그램의 생 쇠고기 중에는 적어도 3밀리그램의 철분이 있어, 성년 여성의 경우 매일 적어도 75그램의 고기를 먹어야합니다.  이 외에 쇠고기의 지방함량은 낮을 뿐만아니라 에너지를 증가시켜 주고 체중이 늘어나는 것을 억제하여 줍니다. 바로 여성에게는 절대적인 에너지 보충제라 하겠습니다.


다섯, 키위는 비타민C를 대량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C를 대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과일은 특히 여성에게 중요하다 할수 있습니다. 키위는 '과일중의 우두머리'라고도 불릴 정도로 비타민C를 고밀도로 함유하고 있는 하나의 영양소입니다. 하나의 키위가 당신에게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책임져 주는것 이외에 풍부한 비타민A의 제공 및 식물섬유와 칼륨 또한 보충하여 줍니다. 매일 150그램 전후의 과일을 먹는것이 건강과 미용에 도움이 되며, 특히 비타민C가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과일이 가장 좋다고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