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샤오야쉔(소아헌) 13살 어린 남친과 헤어진것으로 확인

by 태권v22 2017. 4. 8.
반응형
728x170

샤오야쉔(萧亚轩 소아헌) 13살 어린 남친과

헤어진것으로 확인 "나는 괜찮아요."


가수 샤오야쉔(소아헌, Elva)과 그녀보다 13살이 어린 골프선수 Michael(陈桦 천화)은 7개월 전 서로간의 사랑이 세상에 알려졌다. 두 사람은 이전 태국에서 손깍지를 끼고 있는 모습과 이후 이란의 모 해산물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고, 그런 두사람의 모습은 달콤하고 사랑스러워 보였다.

하지만 요며칠 갑자기 남자측의 인스타그램이 취소되었고 또 평소의 태도와 판이한 아주 짧은 글을 남겼으며, 샤오야쉔 또한 인스타그램에 54글자로 이러한 일에대한 감정을 이야기 했다. 그녀는 "나는 괜찮아요."라는 글을 남겨, 서로간의 사랑을 인정한지 7개월 만에 막을 내렸음을 알렸고, 마음이 매우 복잡함을 드러냈다.



감정에 위기가 있음이 전해진 이후 샤오야쉔은 심야 인스타그램에 "원래 제 생각이 정당하지 않다고 생각했기에 필요하다면 감정을 숨기려고 했어요. 그러나 이번일로 나는 한번 더 성장을 했어요. 많은 일들에 대해 정말이지 마음속에만 담아두려 합니다. 천천히 잊혀 지겠지요.... 나는 괜찮아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로 7개월간의 감정이 끊을 맺었음이 확인됐으며, 그녀의 어투는 마치 유감이 있는듯 보이기도 했다. 그런 그녀의 글이 올라온 후 수많은 팬들이 몰려와 그녀를 격려하는 글들을 남겼다. "당신 그리고 우리, 우리는 당신이 행복하기를 희망합니다.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오기를 기다릴께요.", "Elva 당신은 정말 괜찮아야 해요, 우리가 있잖아요. 우리는 계속해서 당신곁에 있을 거예요." 등등 그녀에게 힘을 내라는 글들이 이어졌다.


샤오야쉔은 데뷔 이래 정서적인 생활이 매우 풍부하게 드러나기도 했다. 근 5년 내에 커전동(柯震东 가진동), 그리고 싱기포르의 백만장자 아들인 스정샹(石正祥 석정상, Elroy)과 사랑에 빠지기도 하였고, 지난해 말에는 그녀보다 13살이 어린 골프선수 Michael Chen과 사랑하는 모습의 사진이 찍혀 공개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여러차례 함께 있는모습이 사진에 찍혔으며, 또한 동거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고, 지난 3월말에는 인도의 한 해산물식당에서 함께 식사하고 있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그러나 뜻밖에도 교제 7개월이 조금지난 지금 관계가 끝났음을 선언했다.

사실상 샤오야쉔과 남친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남자는 적극적으로 그녀의 생활권 안으로 진입하여 들어왔다. 년초에는 두 사람이 함께 회사의 신년축하주 자리에 참석하기도 하였으며, 탁트이고 밝은 성격에 사람을 대하는 처신은 노련함을 있고 또한 예의 바른 Michael은 그녀 회사의 동료들과 빠르게 가까워져 갔다. 또한 그녀의 친구들도 그를 매우 좋아하였다. 그런 그였기에 애정이 끊긴 지금 적지않은 팬들이 색안경을 끼고 그를 바라보고 있는 이유이다.


이에대해 샤오야쉔의 소속사는 "Elva는 지금 새로운 앨범작업과 기타 계획에 몰두하고 있으며, 개인의 사생활의 일은 뒷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고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