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춘(马思纯 마사순)과 오우하오(欧豪 구호, Oho Ou) 동거와 키스사진 노출
두 사람 내년에 약혼할까?
네티즌들은 '스타들의 외도' 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사랑' 또한 관심을 갖는 사건(?)이다. 최근 모 유명 연예 미디어에서 '쾌남(快男)' 오우하오(구호, Oho Ou)와 '금마장(金马奖)의 여왕' 마스춘(마사순)의 동거 소식을 전했다. 이 사건은 적지않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확실하게 전달했다. 두 사람이 서로 아무런 관련이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함께 했을까?
어찌보면 오우하오는 좀 생소하다. 2013년 그는 후난(湖南) 위성방송의 '쾌락남성(快乐男声)'에 출연하여, 당시 시즌의 대회에서 2위를 차지하며 하룻밤 새에 명성을 얻었다. 잘생기고 멋진 외모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 등으로 그의 인기는 급상승 하였고, 당시 서서히 새롭게 떠오르는 스타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지금 연예계에는 '연기를 잘하고 노래도 하는' 스타들이 매우 많다. 오우하오는 그 반대로 '노래를 잘하고 연기도 하는' 스타로 나아가게 된것은 2015년 그가 영화 '좌이(左耳)'에서 장양(张漾) 역을 연기하면서 부터이며, 그가 연예계 생활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최근 한 매스컴에서 오우하오와 '좌이(左耳)'에서 '리바라(黎吧啦)' 역을 연기한 마스춘과의 사랑을 폭로했다. 이 소식에 적지않은 '좌이 팬'들은 대단히 반겼고, 영화속의 '비극'이 역으로 바뀌어 현실에서 '희극'이 됐다며 상상만해도 흥분을 불러 일으키는 일이라고 했다.
그러나 두사람 당사자의 마음은 분명 무너져 내리고 있을 것이다. 각각 배우와 가수로 평상시에 매우 바쁘기 때문이다. 그래서 두 사람은 만나거나 약속을 잡는일이 매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과 대중매체의 눈을 피하기 쉽지 않기에, 정말이지 답답하고 우울한 생각이 들것이다. 설령 한두번 감춰질 수 있다해도 계속하여 속일 수는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사랑이 노출된 이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는 이들도 적지않다. 한명은 '쾌남'으로, 다른 한명은 '금마장의 여왕'으로 어째서 함께 하는가이다. 그리고 영화 '좌이(左耳)'와 관계있는 사람들은 그들 두 사람이 영화속에서의 복잡함에 대하여 모두 알고있다. 그러나 영화의 한 제작진에 의하면 오우하오와 마스춘 두 사람은 영화 촬영이 끝났을 즈음 이미 관계가 확실해진 듯 하다고 넌지시 이야기를 했다.
그러한 까닭에 아무런 이유없는 사랑은 없고, 아무런 이유없는 미움도 없는 것이다. 지금 두 사람에게는 복잡함이란 없다. 두 사람이 만남의 기회가 만들어 졌고, 사람들에겐 '신선커플(神仙眷侣)'로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있다.
마스춘과 오우하오 두 사람은 데뷔 이후 서로 마찮가지로 유일한 스캔들의 남녀친구가 되었다. 오우하오는 '쾌락남성(快乐男声)'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여 놓았고 착실하게 노래하여 왔으며, 게으름 없이 연기에 대해 노력을 해왔기에 사람들에게 마스춘과의 사랑을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마스춘은 금마장 여우주연상으로 확실한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았으며, 그녀 역시 깨끗하게 자신을 관리하여 왔기에 사람들로 부터 박수를 받고있다.
마스춘이 오우하오 보다 비록 나이가 4살이 더 많아 '연상연하 커플'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아직 결혼을 한것은 아니지만 겉으로 보나 일적으로 보나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 임에는 분명하다.
그들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은 2014년 영화 '좌이(左耳)'를 촬영할 당시 함께 연기를 하면서 사랑이 싹텄습니다. 그때 이미 두사람은 함께하고 있었으며, 단지 그때 서로가 일이 필요한 시점이었기 때문에 서로의 사랑을 부인해 왔었던 것입니다. 서로의 사랑이 열기가 달아 오른 후 두 사람은 이미 비밀의 동거를 시작 했습니다. 내년 약혼에 대하여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기에 이를 정식 발표할 것입니다."고 이야기 했다.
영화 '좌이(左耳)' 이후 마스춘과 오우하오의 사랑이 드러났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부인하여 왔고, 최근에 들어서 마침내 그들의 사랑이 확실하게 밝혀지게 됐다. 지난 발렌타인데이 기간에 오우하오는 마스춘이 작업중인 헝디엔(横店 횡점, 절강성에 있는 영화촬영 세트 중국의 헐리우드)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다.
한 스태프는 두 사람은 어느날 마스춘이 작업을 마친 후 스태프들과 회식을 하였고, 그 뒤 마스춘은 계속하여 같은 장소에 머물렀으며, 마스춘은 그 다음날 자리를 떠났다고 말했다. 그날 밤 마스춘과 오우하오는 차례로 마스춘의 스태프 방에 들어갔고, 7시가 지나 그들은 옆방으로 자리를 옮겼다. 뒤따라 마스춘의 매니저인 듯한 단발머리 여자와 오우하오의 남자 스태프가 그 방으로 들어갔으며, 이후 마스춘의 스태프가 방으로 식재료들을 들여 간것으로 보아 아마도 일행은 방안에서 회식을 한 듯 보였다고 했다.
이후 11시경 마스춘의 매니저인 단발머리 여자와 오우하오의 스태프는 자리를 떠났고, 이후 마스춘과 오우하오의 방은 다음날 마스춘의 스태프가 방을 노크하기 전까지 더이상 열리지 않았다. 그리고 마스춘은 스태프와 함께 똥머리를 하고 자리를 떠나갔다. 그리고 오전 10시 경 오우하오의 스태프가 찾아왔고, 그들은 항저우(杭州 항주) 번호판을 단 차를 타고 헝디엔을 떠나갔다.
마스춘과 오우하오가 함께 살고있는 곳의 사진이 찍힌 날짜는 2월 21일이며, 그날 저녁 10시 17분 마스춘은 웨이보에 "말하자면 좀 엉성해요. 우리가 매번 하는 전진의 원동력과 향상의 결심은, 좋아하는 사람을 넘어설 순 없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추측을 해보자면 두 사람이 함께 사는것에 대하여 양쪽의 스태프들은 모두 알고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반드시 소속사의 승낙을 받아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오우하오와 마스춘이 촬영한 영화 '좌이(左耳)'는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한 것이다. 영화의 촬영을 끝마쳤을 당시 제작진의 한 스태프는 일찌기 "오우하오와 마스춘이 많이 좋아해요."라고 밝힌 바 있으며, 당시 촬영현장의 한스태프는 마스춘과 오우하오의 키스신 촬영 시 단 한번에 성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살던 두 사람은 같은 아파트로 이사를 했고, 오우하오는 매번 베이징으로 돌아올 때마다 마스춘의 아파트로 되돌아 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춘과 오우하오 모두는 계속하여 부인하여 왔다.
마스춘은 1988년 생으로 오우하오 보다 4살이 더 많다. 그녀는 두 사람이 함께찍은 영화 '좌이(左耳)'로 금마장(金马奖) 최우수 여우조연상에 지명을 받았고, 1년 이후 마스춘은 '칠월여안생(七月与安生)'으로 금마장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거머 쥐었다. 그녀는 물 흐르듯이 순조로운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지금의 자리에서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전진하고 있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이판(크리스)의 저조한 영화 흥행, 그에게 '독'일까 아니면 '약'이 될까? (0) | 2017.03.07 |
---|---|
후거(호가) 미국 유학길에 오르다 (0) | 2017.03.06 |
추이젠(최건) '웨이루(위로) 음악회'에 출연하여 록의 진수를 보이다 (0) | 2017.03.04 |
통리야(동려아) 이미 이혼한 것으로 밝혀져 (0) | 2017.03.03 |
린즈링(임지령) 6월 결혼? 신랑은 상하이의 부호(富豪) (0) | 2017.03.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