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38

류위닝(유우녕)의 드라마《全世界最好的你 전세계최호적니》엔딩곡 《没那么难 몰나마난》MV, 힐링의 따스함으로 기대모아 류위닝(刘宇宁 유우녕)의 《没那么难 몰나마난》 MV힐링의 따스함으로 기대 불러모아드라마 《全世界最好的你 전세계최호적니》 엔딩곡 빠져들게 하는 따뜻한 치유의 청춘드라마 《全世界最好的你 전세계최호적니, 세상에서 가장 좋은 너》는 송이런(宋伊人 송이인), 장야오(张耀 장요) 주연으로 곧 유쿠(优酷, Youku)에서 단독 방영한다.이에 앞서 제작측은 인기가수 모덩쑝디(摩登兄弟 마등형제) 류위닝(유우녕)이 부른 드라마의 엔딩곡 《没那么难 몰나마난,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를 공개했으며, 노래가 공개되자 마자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면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3월 30일 《没那么难 몰나마난》의 MV를 공개했고, MV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MV에서는 귀마소녀(鬼马少女, 귀엽.. 2020. 3. 31.
한국에서도 초 인기의 배우 송웨이롱(송위룡)! 그가 주연한 영화 《我的青春都是你 나의 청춘은 너의 것》 한국 개봉 한국에서도 초 인기의 배우 송웨이롱(宋威龙 송위룡)!그가 주연한 영화 《我的青春都是你 나의 청춘은 너의 것》 한국 개봉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활활 타오르다 송웨이롱(송위룡)은 드라마 《凤求凰 봉구황》에서 롱지(容止 용지)역으로 출연하여 큰 인기를 불러 모았다. 뿐만아니라 중국 내지에서 수많은 여동생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한국에서 또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이전 한국에서 뜨거운 화제를 이르켰던 한중일 "얼굴 천재" 중에서 송웨이롱은 한국의 팬들 사이에서 "중국의 얼굴 천재"라고 불리어 졌다. 하지만 당연히 한국에서의 "얼굴 천재"는 바로 차은우이다.최근 송웨이롱 주연의 영화 《我的青春都是你 나의 청춘은 너의 것》이 오는 4월 29일 한국에서 개봉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예고편 공개 이후 클릭양은 1.. 2020. 3. 31.
소년행, 강호행(少年行, 江湖行)! 장이씽(LAY) 신 창작 싱글곡 《少年行 소년행》공개, 모바일게임 《梦幻西游 몽환서유》 홍보보급곡 장이씽(张艺兴 레이, LAY)의 신 창작 싱글곡 《少年行 소년행》 MV보기모바일 게임 《梦幻西游 몽환서유》 장이씽 광고모델 홍보보급곡 3월 28일 장이씽(레이, LAY)은 최신 싱글곡 《少年行 소년행》을 정식 공개했다. 이 곡은 모바일게임 《梦幻西游 몽환서유》를 위하여 맞춤 제작한 싱글곡으로 장이씽 본인이 직접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작품이다. 발표 직후부터 각 음악 플랫폼에서는 리뷰 열풍이 불었다.중국풍(中国风) 곡 스타일+기포음(a vesicular murmur)의 노래 방식으로 청각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져다 주고 있으며, 노래 속에서 협객으로서의 소년이 자유롭게 강호를 누비는 모습을 연상케 해주고 있다. 듣다 보면 정말 계속 듣고 싶을 정도로 매력이 있으며, 장이씽이 노래에 기울인 열정과 노.. 2020. 3. 30.
동팡밍주(동방명주), 상하이 타워, 진마오 타워(금무대하), 상하이해양수족관 등 3월 30일부터 폐쇄 동팡밍주(东方明珠 동방명주), 상하이 타워(上海中心 상해중심),진마오 타워(金茂大厦 금무대하), 상하이 해양수족관(上海海洋水族馆) 등3월 30일부터 폐쇄재개방 시간은 별도로 통지 3월 29일 알려진 바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증(코로나19, COVID-19)의 예방과 통제에 있어 강화를 더욱 필요로 하고, 여행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동팡밍주(东方明珠 동방명주), 상하이 타워(上海中心 상해중심), 진마오 타워(金茂大厦 금무대하) 등 상하이 3대 빌딩의 전망대를 내일 3월 30일부터 잠시 폐쇄하며 재개방시간은 별도로 통지한다고 알려졌다.이에따라 이전 이미 티켓을 구입한 관광객들은 기존 티켓 구입 경로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이어 상하이 해양수족관(上海海洋水族馆) 또한 이미 .. 2020. 3.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