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946

영화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대》 홍보활동에서 우징(오경)이 우레이(오뢰)에게 "왜 내가 너를 아들로 선택했을까?"라는 물음에 우레이의 대답은? 영화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대》 홍보활동에서 우징(吴京 오경)이 우레이(吴磊 오뢰)에게 "왜 내가 너를 아들로 선택했을까?"라는 물음에 우레이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을 말해 영화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대》는 우징(吴京 오경), 장쯔이(章子怡), 쉬정(徐峥 서쟁), 션텅(沈腾 심등)이 공동으로 감독한 드라마 필름이다. 이번 영화는 2019년 《我和我的祖国 아화아적조국》, 2020년 《我和我的家乡 아화아적가향》에 이어 "궈칭제(国庆节 국경절) 3부작"의 세번째 작품으로, 오늘 9월 30일 중국 내지에서 개봉됐다. 영화는 《乘风 승풍》, 《诗 시》, 《鸭先知 압선지》, 《少年行 소년행》 등 네개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혁명, 건설, 개혁 개방 과 새로운 시대를 역사적 좌표로 삼아 '집과 나라' 의 시.. 2021. 9. 30.
강차오(강조) 한가족 네식구의 행복한 일상 공유 네식구 한가족의 행복한 일상 공유한 장차오(姜潮 강조) 오똑한 코와 하이비주얼의 딸 마이디나(麦迪娜 맥적나) 출산 이후 전신사진 공개 마이디나(맥적나)가 둘째 출산 이후 20여일이 지났다. 9월 29일 장차오(강조)는 일상 생활 사진을 공유하며 "幸福哈哈, 행복해요 하하"라고 덧글을 달았다. 행복한 일상을 공개한 장차오는 두 아이의 아빠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자신의 작은애인이 생겨났고, 그러한 아빠의 기쁨은 얼굴에 그대로 적혀있다. 마이디나는 "남편은 요즘 딸 사진을 공개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라며 조금의 질투를 나타냈고, 장차오는 "아들도 절대 포기하지 않아"라고 답을 하며, 아들 장다니엘(姜丹尼尔) 또한 애지중지 사랑함을 표현했다. #生活碎片卡点 幸福哈哈 생활 단편사진 모음 행복해요, 하하 장차오가.. 2021. 9. 30.
우징(오경) 감독의 신작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배》, 왕페이 영화의 주제곡 《如愿 여원》 불러 우징(吴京 오경) 감독의 신작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배》 왕페이(王菲) 영화의 주제곡 《如愿 여원》 불러 네티즌 "눈물 포인트와 웃음 포인트가 하나도 빠지지 않는다" 9월 27일 영화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배》의 개봉 전 신청상영(시사회) 이후, 중국의 온라인 영화 티켓 플랫폼 마오옌(猫眼 묘안)에서의 평점은 9.4에 달했으며, 이로인해 네티즌들과 관객들의 기대가 한층 더 커졌다. 마오옌(猫眼)의 Pro버전 데이터에 따르면, 영화 《我和我的父辈 아화아적부배》는 시사회 상영 신청까지의 예매 박스오피스는 2,741.7만위안(약 50억원)에 도달하고 있으며, 궈칭제(国庆节 국경절) 시즌에 개봉하는 영화들의 박스오피스 순위 2위에 올라있고, 마오옌(猫眼)에 "보고싶다"에 의견을 표시한 사람 수는 28만명을 .. 2021. 9. 29.
탄송윈(담송운), 바이루(백록) 모두 헤어스타일로 얼굴을 보정했다?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바이루(白鹿 백록) 모두 헤어스타일로 얼굴형을 보정했다? 작고 둥근얼굴과 높은 광대뼈가 한순간에 사라져 버렸다! 매번 헤어스타일 모델을 참조하고 "Tony 선생님(Tony老师)"을 찾아 머리를 자른 이후, 거울을 보면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이는 아마도 당신이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했기 때문일 것이다. 이렇게 헤어스타일을 바꾸려 한다면 얼굴형, 분위기, 나아가 이목구비와 조화를 잘 이뤄야 한다. 특히 얼굴형의 경우 얼굴형에 따라 머리카락을 잘라야 만이 "헤어스타일을 바꾼다는 것은 얼굴을 바꾸는 것이다"라는 역할을 다하는 것이다. * Tony老师-Tony라오시. Tony선생님 토니 라오시(托尼老师)는 인터넷 유행어로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이발사를 부르는 호칭이.. 2021. 9.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