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213

안젤라베이비(양잉)과 왕안위(양안우) 주연의 《漫影寻踪 만영심종》 크랭크인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와 왕안위(王安宇 왕안우) 주연의 드라마 《漫影寻踪 만영심종》 크랭크인 9살 어린 왕안위와 호흡을 맞추는 안젤라베이비 11월 20일 웹드라마 《漫影寻踪 만영심종, Back for You》이 크랭크인 의식을 정식으로 거행했다. 현장에는 많은 제작진과 여주인공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남주인공 왕안위(王安宇 왕안우), 쾅무예(匡牧野 광목야) 등이 현장에 참석했다. 이 드라마는 천궈후이(陈国辉 진국휘) 감독이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특정 인터넷 플랫폼에서 단독으로 방송된다. 영화 《漫影寻踪 만영심종, Back for You》 크랭크인 현장에는 제작진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통일된 복장으로 참석했고 이날 현장의 날씨는 괜찮았지만 다소 추위가 느껴졌다. 그리고 안젤라베이비는 크랭크인 의식에 참.. 2021. 11. 21.
장궈롱(장국영)에게 청혼 받았으나 그녀는 거절했다 장궈롱(张国荣 장국영) 청혼을 받고 그녀는 거절했으며 몇년 뒤 인터뷰에서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후회했다 마오쑨윈(毛舜筠 모순균)은 젊은 시절 일찍이 장궈롱(장국영)에게 청혼을 받았지만, 그녀는 이를 거절했다. 그리고 몇년이 흐른 뒤 그녀는 인터뷰에서 눈물을 흘리며 후회했다. 젊은 시절 마오쑨윈과 장궈롱은 같은 회사 소속이었으며, 두사람은 빠르게 정이들었고 서로 연예관계를 시작했다. 젊은 시절 조금은 경망스러워서 였을까, 장궈롱의 갑작스런 청혼에 마오쑨윈은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이를 거절했다. 마오쑨윈(毛舜筠 모순균, Teresa Mo) 마오쑨윈은 당시 장궈롱과 결혼의 전당에 들어설 마음이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당시 그녀는 일적으로 매우 좋은 때였고 또한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었다. 하지만 모.. 2021. 11. 21.
영화 《门锁 문쇄, 도어락》 평점 5.3, 판청청(범승승) 연기 극찬 영화 《门锁 문쇄, 도어락》 평점 5.3에 그쳐 판청청(范丞丞 범승승) 연기 극찬 바이바이허(白百何 백백하) 첫 백억 여성배우 유력 중국영화 《门锁 문쇄, 도어락》는 비록 한국영화를 리메이크 했다고는 하지만, 관객들의 기대치는 매우 높았다. 《门锁 문쇄, 도어락》 개봉 첫 날, 같은 시기에 개봉된 영화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중국의 관객들이 리메이크된 《门锁 문쇄, 도어락》에 대해 기대가 얼마나 컸는지 충분히 알수있다. 하지만 생각만큼 영화 《门锁 문쇄, 도어락》의 평점은 그리 높지 않은 5.3에 그치고 말았다. 전체적으로 보자면,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별 세개와 두개를 주었고, 일부 네티즌들만이 별 다섯개를 주는데 그쳤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솔직히 말하자면 최근 몇년간 중국에서 리메이크된 영화들의.. 2021. 11. 21.
728x90
반응형